UPDATED. 2024-04-12 09:48 (금)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4.03.12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반스(Vans)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특유의 세련된 디자인 연장선으로 ‘반스 프리미엄(Vans Premium)’을 론칭한다. 디자인에 대한 고찰과 현대적 구성을 통해 선보이는 반스 프리미엄은 제작 기술과 핸드메이드에 대한 반스의 오랜 역사를 제품에 직접 녹여냈다.  

형태, 핏 그리고 스타일의 측면에서 반스 프리미엄 라인은 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정립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론칭 캠페인에는 리암 맥래(Liam MacRae), 베네다 카터(Veneda Carter), 매디 덴리(Maddy Denley)가 이미지 촬영 및 스타일링에 도맡았으며, 2024년 올해에 순차적으로 출시되는 다양한 풋웨어 및 어패럴 제품군이 소개된다. 차별화된 반스 프리미엄 라인은 진화된 디자인 디테일과 향상된 빌드를 통해 반스 헤리티지를 기리는 프리미엄 풋웨어(Premium Footware), 프리미엄 어패럴(Premium Apparel), 프리미엄 클래식(Premium Classics)으로 구성된다.  

이미지출처 = 반스(Vans)

프리미엄 로울리 XLT(Premium Rowley XLT) 팩에는 인센스 앤 잉크(Incense and Ink)를 포함한 아카이브의 다양한 빈티지 컬러웨이가 포함되며 내구성과 형태를 개선해주는 커스텀 안정화 힐 클립이 적용되었다. 새로운 디자인 디테일과 함께 전면으로 바뀐 프리미엄 메리 제인 93(Premium Mary Jane 93)은 크리퍼 사이드월 텍스처를 적용하여 새롭게 해석되었으며 3가지 핵심 컬러웨이로 구성되었다. 반스 프리미엄 라인에는 편안함과 현대적인 스타일을 통해 향상된 여러 반스의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이 포함되었다.  

이미지출처 = 반스(Vans)

프리미엄 어패럴 제품군은 고가의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하여 형태, 핏 그리고 스타일을 완벽하게 구현하도록 공들여 제작되었다. 더욱 ‘배기’하고 ‘박시’한 핏과 세련된 재단 및 재봉 디테일이 특징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양면 스테이션 재킷은 워프 체커보드 패턴과 솔리드 블랙 컬러웨이 중에 선택하여 다용도로 착용할 수 있다. 또한 플리티드 트라우저, 크루넥, 후디, 양말 및 티셔츠를 비롯한 다양한 프리미엄 필수 아이템도 포함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