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타짜' 시사회가 건대 롯데시네마 진행된다
영화 '여타짜' 시사회가 건대 롯데시네마 진행된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1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5일(목) 오전 10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언론배급 시사회
영화 '여타짜' 감독: 이지승ㅣ주연: 이채영, 정혜인ㅣ제작: 하이컨셉픽쳐스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김세영 작가 동명 만화 원작, 대한민국 범죄 오락 영화의 전설 <타짜> 시리즈의 명성을 잇는 <여타짜>가 11월 25일(목) 오전 10시 30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언론/배급 시사회를 진행된다.

영화 <여타짜>는 포커판에 뛰어든 ‘미미’가 미스터리한 타짜 ‘오자와’를 만난 뒤 일생일대의 거래를 위해 목숨까지 배팅하는 이야기를 스타일리시하게 그린 범죄 도박극 영화이다.

영화 '여타짜', 감독: 이지승ㅣ주연: 이채영, 정혜인ㅣ제작: 하이컨셉픽쳐스ㅣ제공: 더그레이트컴퍼니ㅣ배급: BoXoo 엔터테인먼트ㅣ개봉: 2021년 12월 1일

<여타짜>는 <섬. 사라진 사람들>, <공정사회>를 연출한 이지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특유의 섬세한 연출력에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현대적으로 각색된 스토리가 더해져 재미와 완성도를 모두 갖춘 웰메이드 범죄 오락 영화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캐릭터의 연기를 선보여 온 배우 이채영이 주인공 ‘미미’역을 맡았고,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을 통해 주목받고 있는 배우 정혜인은 전설의 타짜 ‘오자와’로 분해 ‘젠더 프리’ 매력으로 성별 불문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영화 '여타짜' 감독: 이지승ㅣ주연: 이채영, 정혜인ㅣ제작: 하이컨셉픽쳐스

그 외에도 최민철, 허혜진, 김사희, 권용운, 김선빈 등 뚜렷한 개성과 깊은 연기 내공을 자랑하는 배우들이 총출동, 새로운 타짜들의 막강한 팀워크를 선보일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