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오정'작가.. 19일까지 '비너스갤러리'에서 개인전
'오정'작가.. 19일까지 '비너스갤러리'에서 개인전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5.09 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오'각가 개인전 비너스갤러리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작가 오정은 아름다움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바친 재능있는 예술가다.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자개 하나하나에서 빛나며, 놀랍고 의미 있는 예술 작품을 능숙하게 만들어낸다.

'오정'의 작품은 예술에 대한 열정과 한국의 아름다움을 보존하고 공유하려는 그녀의 의지를 아름답게 반영하고 있다. 그녀의 그림은 전통적 요소와 현대적 요소가 완벽하게 융합되어 한국 미술의 아름다움에 대한 독특한 시각을 제공한다.

'정오'작가 개인전

무지개 빛깔의 자개를 사용하는 것이 그의 작품을 정의하는 특징 중 하나다. 한국 미에 대한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은 그녀의 작품에 생명을 불어넣고 상상력을 사로잡고 영혼을 고무시키는 깊이와 질감을 만들어낸다.

'정오'작가 개인전

그의 예술은 아름다움에 대한 그녀의 마음과 예술 세계에 대한 그녀의 헌신의 진정한 반영이다. 그녀의 그림은 예술과 문화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봐야 할 작품이며 열정과 창의성의 힘을 보여주는 증거다.

'정오'작가 개인전 비너스갤러리

그녀는 현재 강남구 논현로131길 조은빌딩에 위치하는 비너스갤러리에서 오는 19일까지 개인전 중이며, 또한 이번달 25일부터 서울코엑스에서 열리는 조형아트페어에서도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정 작가는 한국은 물론, 영국어포더블 아트페어 LA 아트쑈 등 많은 아트페어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