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아트플러스, 작가 38인과 UN 환경단체 기부展 개최!
아트플러스, 작가 38인과 UN 환경단체 기부展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2.1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0일(수)부터 인사동 안녕인사동 3층 아트플러스갤러리
아트테이너 조관우, 양하영 38인 기부전 참여 눈길 아트플러스 갤러리
인사동 안녕인사동 3층 아트플러스갤러리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ARTPLUS Gallery, 대표 조정일)는 오는 12월 20일(수)부터 인사동(안녕인사동 3F) 에서 UN ECOSOC NGO FLML(총재 박창수) 환경단체 38인 기부展을 2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현재 세계는 심각한 기후 변화로 인한 문제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번 전시는 그 수익 일부를 기후위기 극복, 환경보호,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한 나눔 봉사활동에 기부할 목적으로 기획되었다고 한다.

​22일 금요일 ARTPLUS Gallery와 UN NGO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의 업무협약(MOU)을 시작으로 오후 5시부터는 기부전 OPEN 행사가 시작될 예정이다.

​전시작가(38인), 미술관계자, 국제녹색휴머니티기구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되었으며 박미르, 윤슬, 이재권, 이정민의 축하 공연과 아트테이너 참여작가 조관우, 양하영의 사인회도 예정되어 있다.

​38인 기부전을 기획한 아트플러스 갤러리는 국내 미술산업을 선도하는 주체로써 신진작가와 블루칩 작가들의 전시기획 및 협력콘텐츠 개발에 참여하고 있다고 한다.

​아트플러스 조정일 대표는 "대중적인 기획 전시와 K-미술을 다양한 계층에게 접근 가능하게 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책임감 있는 업무 수행을 강조하여 창의적인 콘텐츠 개발과 독보적인 공신력을 구축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는 국가 경쟁력의 핵심으로 자리 잡은 K-콘텐츠의 성공적인 전개로 이어져, 앞으로 K-미술의 세계화에 큰 역할이 될 것이다.

​UN ECOSOC NGO FLML 환경단체기부전은 인사동길에 위치한 안녕인사동 건물내 3층 ARTPLUS Gallery에서 오는 12월 20일(수)부터 2024년 1월 2일(화)까지 오전 11시부터 저녁 6시까지 무료관람 가능하다.

​이번 기부展에 참여한 38인 작가들(고서희, 공미라, 김관중, 김민정, 김민주, 김병구, 김영준, 김정현, 김주희, 리 강, 문 설, 민걸식, 박소현1, 박소현2, 박승한, 박정구, 송정주, 심수지, 양은숙, 양하영, 유경수, 유연정, 유은정, 윤광순, 윤 슬, 이도윤, 이재권, 이종진, 이지형1, 이지형2, 이진수, 이충현, 임경식, 전학출, 정수연, 정은애, 조관우, 조만호)은 자발적인 기부를 통해 환경 및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소중한 기여를 이루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