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개봉 D-1, 흥행 기대 업 스펙터클 어드벤처의 진수 ‘인디아나 존스’의 짜릿한 모험 200% 즐기는 방법
개봉 D-1, 흥행 기대 업 스펙터클 어드벤처의 진수 ‘인디아나 존스’의 짜릿한 모험 200% 즐기는 방법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6.27 12: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MAX - 돌비 시네마 - 4DX - ScreenX 포맷별 관람 포인트 공개!
‘인디아나 존스’와 함께 짜릿하고 즐거운 특별 포맷별 N차 모험 떠나자!
이미지 =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오늘 28일 개봉을 앞둔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스펙터클 액션 어드벤처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IMAX - 돌비 시네마 - 4DX - ScreenX 포맷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쏟아지는 호평 세례와 함께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이 6월 28일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팬들을 위해 IMAX - 돌비 시네마 - ScreenX - 4DX의 포맷별 관람 포인트를 공개했다. 영화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역사를 뒤바꿀 수 있는 운명의 다이얼을 되찾기 위해 새로운 모험에 뛰어든 ‘인디아나 존스’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치는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먼저 IMAX 포맷의 대형 스크린은 지상과 상공, 해상을 넘나드는 ‘인디아나 존스’의 스펙터클한 모험에 빠져들게 만드는 역대급 몰입감과 공간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돌비 시네마 포맷은 영화 음악계의 레전드 존 윌리엄스가 탄생시킨 <인디아나 존스> 시리즈의 메인 테마곡을 비롯한 OST를 탁월한 음향으로 선사해 남녀노소 모두의 가슴을 뛰게 만들 것이다. 

4DX 포맷은 극장 좌석의 모션 효과와 오감을 자극하는 환경 효과들을 통해 ‘인디아나 존스’의 쉴 틈 없는 추격 액션에 동행하는 듯한 실감 나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기에, ScreenX 포맷은 3면으로 확장된 스크린을 통해 모로코, 이탈리아, 영국까지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역대급 로케이션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마치 여름휴가를 떠난 듯한 생생한 현장감으로 만끽하게 할 것이다.

레전드 액션 어드벤처 <인디아나 존스: 운명의 다이얼>은 6월 28일, 극장에서 일반 상영과 함께 IMAX, 돌비 시네마, ScreenX, 4DX 등 특별 포맷으로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