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영화'가여운 것들' 올해 아카데미 최고의 화제작! 3월 6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영화'가여운 것들' 올해 아카데미 최고의 화제작! 3월 6일 개봉 확정! 메인 포스터 & 메인 예고편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1.3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의 유니크한 변신!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놀라운 세계관!
이미지 = 영화'가여운 것들'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전 세계 최고의 연기파 배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가 주연을 맡고 거장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한 <가여운 것들>이 3월 6일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3월 6일 개봉일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주인공 ‘벨라 백스터’를 연기한 엠마 스톤의 특별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 작품을 통해 골든글로브 시상식과 크리틱스 초이스 어워즈에서 여우주연상을 차지하고, 다가올 제96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도 여우주연상의  가장 유력한 수상 후보로 점쳐지고 있는 엠마 스톤. 그는 ‘벨라 백스터’라는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 해외 매체들로부터 “경이로움 그 자체” 등의 찬사를 이끌어내고 있어 이번 연기 변신을 향한 관심이 더욱 뜨겁다.

이미지 = 영화'가여운 것들'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가여운 것들'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가여운 것들' 예고편 스틸
이미지 = 영화'가여운 것들' 예고편 스틸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존재 ‘벨라 백스터’ 역의 엠마 스톤을 비롯, 벨라의 여정을 함께하는 ‘덩컨 웨더번’ 역의 마크 러팔로, 벨라의 가족 ‘갓윈 백스터’ 역의 윌렘 대포까지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들의 파격적인 캐릭터 변신으로 눈길을 끈다. “난 흠결이 많고 모험적인 사람이라 세상을 탐험하고 싶어요”라는 엠마 스톤의 목소리와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색감의 바다와 도시의 모습은 미지의 세계를 꿈꾸는 ‘벨라’가 마주할 놀라운 이야기들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여기에, “우리는 모든 걸 경험해야 하지. 좋은 경험뿐만 아니라 치욕, 공포, 슬픔까지도”라는 대사는 ‘벨라’가 이 같은 여정을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관계를 맺고 다채로운 감정들을 경험하게 될 것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특히, <가여운 것들>은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여우주연상뿐만 아니라 작품상, 남우조연상, 감독상, 각색상, 촬영상, 편집상, 미술상, 의상상, 분장상, 음악상까지 주요 11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3월 극장가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시켰다. <더 페이버릿: 여왕의 여자>, <더 랍스터> 등의 작품으로 독보적인 연출력을 선보여온 거장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을 맡고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 등 전 세계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환상적인 시너지를 선보일 영화 <가여운 것들>은 3월 6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