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영화 '몸값', 극장 개봉 기념 무대인사-GV 개최
영화 '몸값', 극장 개봉 기념 무대인사-GV 개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6.30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우성 감독-진선규-전종서-장률 배우 출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 무대인사 일정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이 극장 개봉을 기념해 7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무대인사와 GV를 개최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K콘텐츠 최초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 ‘각본상’ 수상에 이어 독일 최초의 시리즈·드라마 페스티벌 시리엔캠프 ‘비평가상’을 받은 화제작이다. 이에 국내 관객들이 스크린을 통해 '몸값'을 감상할 기회를 선사하고 감동을 함께 나누고자 극장 개봉을 확정했다.

먼저 7월 8일(토)에는 '몸값'의 전우성 감독, 진선규, 전종서, 장률 배우가 메가박스 코엑스와 CGV용산아이파크몰을 차례로 찾아가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몸값' 무대인사 관련 자세한 일정은 티빙 SNS와 메가박스∙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9일(일)에는 GV(관객과의 대화)가 열린다. 메가박스 코엑스 컴포트 9관에서는 ‘몸값X몸값 감독 대담’을 주제로 GV가 마련된다. 13시 원작 단편 '몸값' 상영에 이어 '몸값part.1'을 연속 상영한 후 시작하는 해당 GV에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을 연출한 전우성 감독과 원작 단편영화 '몸값'의 이충현 감독이 무브먼트 진명현 대표의 진행 아래 각자만의 색깔로 탄생한 '몸값'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어 15시 30분에는 CGV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김기영관(ART1)에서 '칸 시리즈 각본상 수상기념' GV가 진행된다. '몸값part.2' 상영 후 각본상의 주역인 전우성 감독, 최병윤 작가, 곽재민 작가와 기획자인 클라이맥스 스튜디오 변승민 대표, 그리고 무브먼트 진명현 대표가 모더레이터로 참석해 대화를 나눈다.

감독과 작가, 제작사 대표가 한 자리에 모인 만큼 '몸값' 각본·연출 비하인드부터 칸 시리즈 ‘각본상’ 막전막후까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오갈 전망이다.

이번 극장 개봉을 통해 '몸값'을 전편 예매한 관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연다. 메가박스 혹은 CGV에서 파트1(1~3화)과 파트2(4~6화)를 모두 관람한 관객에는 해당 영화관의 관람권을 선물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각각의 인물들이 가진 다른 이유로 ‘몸값’ 흥정이 벌어지던 건물에 갑작스럽게 대지진이 덮치며 일어나는 일을 다루는 스릴러다.

원작 단편영화가 지닌 파격적인 요소를 그대로 살린 연출과 몰입감 있는 원테이크 촬영, 진선규, 전종서, 장률 등 배우들의 눈을 뗄 수 없는 열연이 더해져 지난해 10월 공개 첫 주 기준 역대 티빙 오리지널 중 시청UV 최고치를 기록했다.

11월에는 '몸값'을 티빙과 파라마운트+의 파트너십 작품으로 선정, 오는 하반기 파라마운트+가 서비스하는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등 27개국에서도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빙 관계자는 “국내 관객들이 칸 시리즈 등 글로벌 유수 페스티벌 수상으로 주목받은 '몸값'을 보다 깊이 있게 감상할 수 있도록 무대인사와 GV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극장 개봉과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작품이 지닌 매력을 다양하게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는 “극장 상영과 더불어 관객과 감독, 배우, 그리고 제작진이 직접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를 준비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관객들이 작품에 관해 궁금했던 것들을 풀어줄 수 있는 선물 같은 자리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몸값'은 큰 스크린을 통해 압도적인 액션과 더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기 위해 오는 7월 5일(수) 메가박스, CGV에서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