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영화‘너와 나’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영화‘너와 나’ 캐릭터 포스터 4종 공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10.1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너와 나’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언론시사회 직후부터 쏟아지는 호평과 함께 올가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너와 나>가 생기 가득한 두 주인공의 해사한 미소가 빛나는 캐릭터 포스터를 4종 공개했다.

서로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마음속에 담은 채 꿈결 같은 하루를 보내는 고등학생 세미와 하은의 이야기를 담은 <너와 나>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너와 나>는 [D.P.]의 조석봉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조현철의 첫 장편 연출작이자, 주연을 맡은 배우 박혜수와 김시은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로도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JTBC 드라마 [청춘시대], 영화 <스윙키즈>,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등 매 작품마다 캐릭터 맞춤형 연기를 펼쳐온 배우 박혜수가 <너와 나>에서 연기한 세미는 마음을 표현하는 것이 서툰 인물이다. 박혜수는 흘러 넘치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어 때때로 깨질 것처럼 불안하고, 서툴러서 더 애틋한 세미의 복잡 미묘한 감정을 섬세한 연기로 소화했다. 칸영화제 비평가주간 폐막작 <다음 소희>에서 보여 준 고요하면서도 강렬한 연기로 제59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연기상과 제43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제32회 부일영화상 신인여자연기상을 거머쥔 김시은이 마음을 알 수 없는 하은 역을 소화했다. 

이미지 = 영화‘너와 나’ 스틸
이미지 = 영화‘너와 나’ 스틸
이미지 = 영화‘너와 나’ 스틸
이미지 = 영화‘너와 나’ 스틸

혼란스러운 감정 앞에 망설이는 모습을 탁월하게 연기한 것은 물론, 학창시절에만 보여줄 수 있는 해맑으면서도 유머러스한 매력까지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싱그러운 초록 풀밭을 배경으로 환하게 미소 짓는 세미와 하은의 모습이 필름 카메라만의 독특한 무드로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콜라주 버전의 포스터에는 각각 세미와 하은의 인물 사진을 중심으로 두 사람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뿐만 아니라 또래 친구들과의 단체사진까지 다채로운 컷들이 배치되어 영화 <너와 나>가 들려줄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생동감 넘치는 인물들의 매력과 독보적인 감성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영화 <너와 나>는 오는 10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