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코믹액션 영화 '히트맨2' 전격 크랭크업! 권상우X정준호X황우슬혜X이이경X이지원 환상 코믹콜라보!
코믹액션 영화 '히트맨2' 전격 크랭크업! 권상우X정준호X황우슬혜X이이경X이지원 환상 코믹콜라보!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3.09.07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화 '히트맨' 단체사진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2020년 설 극장가를 책임지며 대국민 웃음을 견인했던 <히트맨>의 속편 <히트맨2>가 전격 크랭크업 했다. 

신박한 소재, 유니크한 스토리 설정을 바탕으로 배우들의 대환장 코믹 케미가 더해져 지난 2020년 설 명절 최고의 히트샷을 날린 <히트맨>의 속편 <히트맨2>가 드디어 크랭크업, 대장정을 마쳤다. <히트맨2>는 전직 국보급 특수요원 ‘준(권상우)’이 인기 웹툰 작가로 거듭나면서 다시 한번 역대급 사건에 휘말리는 코믹 액션이다. ‘준’이 다시 한번 떡상 하기 위해 새로운 이야기를 연재하지만, 마치 예언이라도 한 것처럼 웹툰과 같은 모방테러가 발생해 거대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것. 이처럼 <히트맨2>는 전편보다 다채로워진 스토리 위에 더욱 강렬해진 액션과 웃음 스케일까지 커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전편의 영웅들인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 이지원은 물론 새로운 빌런까지 등장할 예정으로 웃음 기대지수를 높인다. 

코믹 액션 <히트맨2>에서도 여과 없는 웃음 장착 액션을 펼쳐보일 권상우 배우는 “이번 작품은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남다르다. 유난히 더웠던 여름에 다 함께 고생해준 동료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열심히 찍은 만큼 관객분들께도 빨리 인사드리고 싶다.”며 크랭크업 소감을 전했다. 

<히트맨>에서 반전 매력을 선보인 정준호 배우는 “영화만큼이나 유쾌하고 재미있는 현장이었다. 재미있는 작품으로 인사드리겠다. 더운 여름날 함께 해준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촬영 시간을 소회했다. 

빠져나올 수 없는 엉뚱한 직진 매력을 발산한 황우슬혜 배우는 “오랜만에 다들 만났는데, 마치 계속 함께 한 것과 같은 현장이라 더 기억에 남는다. 재미있는 영화로 완성될 것 같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마지막으로 이이경 배우는 "선배님들, 동료 배우분들과 액션씬 촬영이 많았는데 안전한 환경에서 걱정없이, 즐겁게 촬영했다. 한 씬 한 씬이 재미있었고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다. 행복하게 촬영한 <히트맨2>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전편에 이어 <히트맨2>의 메가폰을 잡은 최원섭 감독은 “배우분들, 스태프분들 덕분에 전편보다 더욱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고, 모두 다 한 마음으로 촬영을 끝낸 만큼 보다 재미있는 영화로 보답드리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전편보다 더욱 강렬해진 액션과 웃음으로 무장한 <히트맨2>는 전격 촬영을 마치고 후반작업에 돌입, 2024년극장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나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