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강렬한 액션! 영화 칸다하, 9월 20일 메가 단독 개봉
강렬한 액션! 영화 칸다하, 9월 20일 메가 단독 개봉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9.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영화 '칸다하' 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아프가니스탄에서 신원이 발각된 CIA 비밀 요원 톰의 처절한 탈출기를 다룬 액션 스릴러 <칸다하>가 9월 20일 메가 단독 개봉 예정이다.

1996년 영화 <출구>로 데뷔한 미국 국적의 감독 ‘릭 로먼 워’가 2023년 하반기 첫 액션 영화 <칸다하>로 돌아왔다.

국내에서는 백악관 시리즈로 잘 알려진 <엔젤 해즈 폴른>을 포함하여 <그린랜드>, <샷 콜러>, <스니치>, <그림자 속에서> 등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다수의 영화의 감독과 연출을 맡으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어주었던 감독 ‘릭 로먼 워’가 신작 <칸다하>로 돌아왔다. 특히 <앤젠 해즈 폴른>시리즈에서 월드와이드 5억 달러 이상의 수익을 기록하며 흥행과 작품성을 모두 잡으며 호평 세례를 받기도 하였다.

그는 신원이 노출된 CIA 비밀 요원 톰이 생존을 위한 유일한 탈출구인 ‘칸다하’로 탈출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실화 바탕 액션 스릴러 <칸다하>의 감독을 맡았고, 각본가이자 전직 아프가니스탄 군사 정보장교 ‘미셸 라포츈’의 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각색된 작품이다. 

갑작스럽게 마주한 여러 위험들을 피해 ‘칸다하’까지 도달해야하는 CIA 비밀 요원 ‘톰’의 이야기를 그린 <칸다하>는 2023년 9월 20일 메가 단독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