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헝거게임 프리퀄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가 ‘루시 그레이’역 캐스팅
헝거게임 프리퀄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가 ‘루시 그레이’역 캐스팅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10.17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예고편 스틸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전 세계를 강타한 판타지 블록버스터 시리즈 <헝거게임>의 프리퀄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에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가 ‘루시 그레이’역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단 한 명의 승자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잔인한 '헝거게임'에 '스노우'가 12구역 조공인 '루시 그레이'의 멘토로 참여하면서 벌어지는 예측 불가한 생존 게임을 그린 작품으로 할리우드 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헝거게임>은 영화화한 4편의 시리즈 모두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당시 <헝거게임> 시리즈의 주연 ‘캣니스’역을 맡았던 신예 배우 제니퍼 로렌스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흥행 수익을 올린 여배우’로 기네스북에 등재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던 만큼 이번 <헝거게임>의 새 얼굴이 된 레이첼 지글러를 향한 이목이 집중된다.

이미지 =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 예고편 스틸

레이첼 지글러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영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에 3만 명에 경쟁자를 제치고 캐스팅되며 이름을 알렸다. 첫 데뷔작임에도 불구하고 수려한 가창력과 빈틈없는 연기로 호평을 받은 레이첼 지글러는 이번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에서 ‘루시 그레이’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칠 전망이다. 특히 ‘루시 그레이’는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가졌지만, 최하위인 12구역 출신으로 <헝거게임> 시리즈의 주요 인물인 독재자 ‘코리올라누스 스노우’를 멘토로 만나 게임에 참여하게 된다. 프란시스 로렌스 감독은 “제니퍼 로렌스가 연기한 ‘캣니스’와 레이첼 지글러가 연기할 ‘루시 그레이’는 반대되는 사람”이라며, “이전 <헝거게임>의 여주인공 ‘캣니스’가 매우 거칠고 싸움에 능했다면 ‘루시 그레이’는 인간적이고 활기차며 매력적이다, 하지만 교묘하게 싸움에서 이기는 방법을 알고 있다”고 전해 레이첼 지글러가 펼칠 다채로운 매력의 ‘루시 그레이’를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레이첼 지글러는 개인 SNS를 통해 제니퍼 로렌스를 '나의 실제 엄마'라고 칭하며 애정을 드러내 차세대 <헝거게임>의 주인공으로서의 활약에 궁금증을 자아낸다.

할리우드가 주목하는 신예 배우 레이첼 지글러의 합류로 기대감이 고조되는 영화 <헝거게임: 노래하는 새와 뱀의 발라드>는 11월 15일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