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레이블(Label)X문페이(MoonPay) 파트너십, 신용카드로 레이블 NFT 구매 가능
레이블(Label)X문페이(MoonPay) 파트너십, 신용카드로 레이블 NFT 구매 가능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1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NFT 기반의 강의 저작권료 공유 플랫폼 레이블(LABEL)이 글로벌 핀테크 기업 문페이(MoonPay)와 파트너십을 통해 신용카드로 레이블 NFT를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

문페이는 보다 쉽게 사용자가 암호화폐에 접근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전 세계 다양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암호화폐 거래소에 암호화폐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최근 Justin Bieber, Paris Hilton, Snoop Dogg, Shawn Mendes 등 유명 인사들의 대규모 투자로 인해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레이블은 이번 협업을 통해 이용자가 쉽고 간편하게 레이블의 NFT를 문페이의 새로운 체크아웃 툴을 이용해 직불카드, 신용카드, 애플페이, 삼성페이, 구글페이, SEPA, 패스터 등으로 결제하는 기능을 도입했다.

레이블은 음악 강의와 엔터테인먼트 IP를 NFT에 접목하여 교육, 투자 및 인큐베이팅 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탈중앙화 글로벌 NFT 플랫폼이다. 상반기 NFT 마켓 플레이스 출시를 앞두고 있는 레이블은 자체 콘텐츠 제공 플랫폼 오픈트랙(OpenTrack)을 활용해 재능 있는 IP 보유자를 발굴하고, 다방면으로 투자를 유치해 플랫폼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김형준 레이블 COO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문페이 서비스를 도입하고 NFT 구매 과정을 간소화하여 레이블의 주요 목표인 레이블 플랫폼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구현했다”라며 “혁신을 이끄는 문페이와 함께 생태계 확장에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다. 

한편, 레이블은 지난 30일 미국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렉스 글로벌 (Bittrex Global)에 상장하여 국내외 LBL(레이블 토큰)의 유동성을 높이고 업무협약을 체결하는 등 생태계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