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 윌로그, ‘2022 월드IT쇼’ 참가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 윌로그, ‘2022 월드IT쇼’ 참가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1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윌로그가 2022 월드IT쇼에 참가해 체험존을 운영한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 스타트업 윌로그(배성훈, 윤지현 각자 대표)가 20일부터 3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2 월드IT쇼’에 참가해, 윌로그의 콜드체인 데이터 관리솔루션을 선보이고 참관객을 대상으로 체험존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월드IT쇼’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정보기술 전시회로,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국내·외 ICT 기술 현황과 전망을 공유하고, 각 기업의 최신 기술을 담은 신제품과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에서 윌로그는 의약품·화학물·식품 등 콜드체인이 필요한 물품을 운송할 때 출고 시점부터 반품까지 물류 전 과정에서 윌로그 솔루션이 어떻게 콜드체인 데이터를 관리하고, 나아가 기업의 비즈니스가 다음 단계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돕는지 소개할 예정이다.

윌로그 솔루션을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별도로 운영한다. 체험존에서는 출고·운송·입고·반품 등 물류 프로세스 단계별 상황을 동일하게 구현해, 각각의 운송 과정에서 윌로그의 콜드체인 데이터관리 솔루션이 어떻게 작동하고, 기업은 해당 정보를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직접 경험해볼 수 있다. 별도의 장비나 장치 없이 체험존 방문객의 스마트폰 카메라만으로 윌로그의 솔루션을 쉽고 간단하게 체험해 볼 수 있다.

윌로그의 윤지현 대표는 “많은 참관객이 윌로그 체험존에 방문하셔서 쉽고 간단하게 물류 혁신을 이룰 수 있는 윌로그의 콜드체인 데이터관리 솔루션을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며 “올해 생물학적 제제 규제 개정안 시행에 따라 제약업계의 콜드체인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의약품뿐만 아니라 콜드체인이 필요한 전 산업 분야에서 콜드체인 데이터관리의 중요성을 새롭게 인식하고 고민해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윌로그의 솔루션 체험존은 4월 20일부터 사흘간 2022 월드IT쇼 전시 기간 내 계속 운영될 예정이며, 별도의 신청 없이 현장에서 바로 체험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