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29 15:54 (화)
디비전 네트워크, ‘메타버스 사업 확장’ 위해 네오핀과 전략적 파트너십
디비전 네트워크, ‘메타버스 사업 확장’ 위해 네오핀과 전략적 파트너십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4.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NFT 자산 기반의 메타버스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메타버스 브랜드 광고 플랫폼 애드믹스 플레이(Admix Play)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애드믹스 플레이와 파트너십을 맺고, 메타버스 생태계의 브랜드 광고 서비스를 전격 도입한다.

애드믹스 플레이는 메타버스 세계에서 광고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선구적인 플랫폼으로, 브랜드가 In Play에 잘 융합되어 디지털 광고를 하여 메타버스에 온보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업이다. 

최근 광고 업계에서는 메타버스 트렌드에 편승하여 메타버스의 세계로 광고 범위를 넓혀 진입 중이다. 그에 따라 애드믹스 플레이는 브랜드와 기업이 디비전 메타버스의 광고를 통해 효과적으로 홍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중요한 중개자 역할을 한다.

애드믹스 플레이에 의해 개시된 광고 브랜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비전 월드(디비전 자체 개발 메타버스) 내부 광고판으로 나타나게 된다. 몰입형 클럽하우스 통합, 적절한 광고 제품 배치, 브랜드 유틸리티 NFT, 인플레이 광고판을 메타버스 몰입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 광고를 노출시키게 된다.

디비전 네트워크의 엄정현 대표는 “애드믹스 플레이와의 파트너십을 맺어 디비전 월드에서 트렌디한 기업의 광고를 볼 수 있고, 이용자에게는 색다른 메타버스 광고 경험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디비전 메타 시티 오픈이 가까워지면서 많은 기업들이 디비전 월드를 다채롭게 채워 나가고 있어 기대가 크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추후 디비전 메타 시티 오픈 이후 애드믹스 플레이의 브랜드 광고 모습을 담은 영상을 디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