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4 17:22 (목)
뉴런스왑, 로니클럽서 모든 메인넷 네트워크 최초 ‘합성 NFT(Synthesis NFT)’ 출시
뉴런스왑, 로니클럽서 모든 메인넷 네트워크 최초 ‘합성 NFT(Synthesis NFT)’ 출시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2.03.28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런스왑 NFT시장의 패러다임 전환(Paradigm shift)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탈중앙화 거래소(DEX) 뉴런스왑(NEURONswap)이 이달 말 출시되는 로니클럽(Rony club)에서 모든 메인넷 네트워크 최초 '합성 NFT(Synthesis NFT)'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로니클럽에는 3종류의 NFT(로니박스, 파츠 NFT, 합성 NFT)가 존재하며 모든 NFT는 Opensea와 로니클럽 NFT 마켓 등에서 거래가 가능하다.

로니클럽은 자신만의 개성있는 아바타를 만들고 NFT를 아바타에 착용하고 다른 로니(거버넌스 멤버)들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프로토콜 운영에 참여 할 수 있다.

로니박스는 로니클럽에서 민팅이 가능한 NFT로 라운드당 3,500개의 로니박스가 민팅된다. 로니클럽은 라운드로 진행되며 1라운드는 4월 4일 프리 민팅, 4월 5일 퍼블릭 민팅이 예정되어있다. 로니박스는 최종 민팅 3일 후, 파츠 NFT로 리빌(Reveal)된다.
로니박스 민팅과 마켓플레이스 구매를 통해 획득이 가능한 파츠 NFT는 부위별 7가지 파츠가 존재하며 아바타를 꾸미거나 합성 NFT를 만드는데 사용할 수 있다.

로니클럽 1라운드는 프랭크 세트, 레전드 세트, 에픽 세트, 레어 세트, 노말 세트로 5종류의 세트룩이 있으며, 라운드별 합성 NFT는 총 100개로 한정되어 있다.

라운드가 추가될 때마다 100장의 합성 NFT가 추가되며, 총 발행량은 최종적으로 1,000개로 한정 된다. 세트에 필요한 모든 파츠 NFT를 가진 유저는 세 가지 선택을 할 수 있다.

첫 번째로 파츠 NFT들을 합성하여 1장의 합성 NFT로 발행, 합성 NFT를 명예의 전당에 전시하고 90일간 합성NFT 등급에 따른 NR토큰 채굴 권한을 부여받을 수 있다.

두 번째로 보유중인 각 파츠 NFT를 아바타에 착용하여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으며, 라운드별로 발행될 다양한 파츠 NFT를 조합해 로니하우스파티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추후 라운드에서 파츠 NFT를 사용하여 세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Opensea와 같은 NFT마켓 플레이스에 파츠 NFT를 판매하여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또한 뉴런스왑은 로니박스 첫 민팅에 NEURONswap 런치패드에 참여 보상 로니박스와 마켓에서 구매한 로니박스 모두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로니박스 판매를 통해 모이는 NR 토큰은 100% 소각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