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11-30 11:21 (수)
알리가 제작한 신인 여성듀오 ‘오전:오후’ 오늘(17일) 전격 데뷔!
알리가 제작한 신인 여성듀오 ‘오전:오후’ 오늘(17일) 전격 데뷔!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1.17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실력파 듀오 탄생 예고
디바, 첫 제작 그룹 오전:오후 데뷔곡 티저 공개!
17일 6시 데뷔곡 ‘이별 앞에서 내가 후회하는 세가지’ 발매


여성 듀오 '오전:오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알리'가 제작자로 변신해 신인 여성 듀오를 선보인다.소속사 소울스팅에 따르면 알리는 직접 제작한 첫 여성 듀오 '오전:오후'를 론칭하고 오는 17일 오후 6시 데뷔곡 ‘이별 앞에서 내가 후회하는 세가지’를 발매한다.

'알리'는 가수 활동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실력파 신인 여성 듀오의 탄생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제작자’로서 첫 발걸음을 내딛는다.​'알리'가 국내 최고의 여성 디바로 자리매김한데 이어 제작자로서의 역량까지 발휘한다는 점에서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또한 다양한 장르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로 인정받은 알리는 남다른 열정과 오랜 활동으로 쌓은 노하우를 토대로 오전:오후의 데뷔를 적극적으로 서포트할 계획이다.

여성 듀오 '오전:오후'

이 가운데 소울스팅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오전:오후의 데뷔를 알리는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공개된 영상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한 때를 보내다가 이별을 경험하는 한 여자의 이야기가 담겨 있으며, 특히 영상 후반부에는 오전:오후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 있어 데뷔곡 ‘이별 앞에서 내가 후회하는 세가지’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알리'가 첫 제작한 신인 여성 듀오 오전:오후의 데뷔곡 ‘이별 앞에서 내가 후회하는 세가지’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