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예은',13일 컴백.. 6色 콘셉트 포토로 자랑한 체리의 인간화 ‘팔색조 매력’
'예은',13일 컴백.. 6色 콘셉트 포토로 자랑한 체리의 인간화 ‘팔색조 매력’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4.06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은, 첫 싱글 ‘The Beginning’
콘셉트 포토 모두 오픈 ‘솔로 출사표’
‘인간 체리’ 예은, 시크 카리스마→키치함까지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 ‘솔로 데뷔 임박’
'예은'_콘셉트_포토
'예은'_콘셉트_포토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가수 예은(장예은)이 콘셉트 포토를 모두 오픈하며 솔로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4일 오후 소속사 슈퍼벨컴퍼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예은의 첫 번째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의 마지막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앞서 공개된 이미지 속 예은은 강렬한 레드 컬러의 레더 재킷 스타일링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하트 모양의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상큼함을 뽐내고 있다.

'예은'_콘셉트_포토
'예은'_콘셉트_포토

또 다른 콘셉트를 통해서 예은은 토끼 모자를 착용한 채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눈가를 장식하고 있는 파츠로 눈부신 비주얼 역시 극대화시키며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도 자랑해 보였다.

2015년 가요계 데뷔 이후 첫 홀로서기에 도전하는 예은의 ‘The Beginning’은 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싱글이다. 선공개 트랙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로 보컬로서의 역량을 발휘한 예은이 새 타이틀로는 어떤 날갯짓을 보여줄지 팬들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예은'_콘셉트_포토
'예은'_콘셉트_포토

특히 CLC 활동을 비롯해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출연 등으로 랩, 보컬, 퍼포먼스 삼박자를 고루 갖춘 ‘올라운더’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예은인 만큼, 한층 더 성장한 솔로 아티스트로 걸어나갈 그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된다.

솔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예은의 싱글 ‘The Beginning’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