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NCT DREAM ‘캔디’→미래소년 ‘스노우프린스’ 겨울 시즌송 인기… ’뮤아’서 듣는다
NCT DREAM ‘캔디’→미래소년 ‘스노우프린스’ 겨울 시즌송 인기… ’뮤아’서 듣는다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2.23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아, 연말 분위기에 활기 더할 ‘캐롤&윈터송’ 채널 개설
캔디・스노우프린스 리메이크→소속사 컬래버…활기찬 2022 겨울 가요계 ‘뮤아’와 함께
사진 제공 = (주)블렌딩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음악 라디오 뮤아(Muah)가 연말 분위기에 활기를 더한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뮤아가 ‘2022 캐롤&윈터송’ 채널을 개설했다. 많은 아티스트들이 겨울 시즌 앨범을 발매하며 활기찬 연말을 만들고 있는 만큼 뮤아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하며 힘을 보탰다.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은 과거 신드롬을 일으킨 H.O.T.의 ‘캔디’를 리메이크해 팬들을 찾았다. 원곡의 경쾌한 멜로디에 청량하고 발랄한 매력을 더한 엔시티 드림 표 ‘캔디’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다.

이와 함께 그룹 미래소년은 SS501의 대표곡 ‘스노우 프린스(Snow Prince)’를 재해석해 부드러운 윈터송으로 재탄생시켰다. 또한, 윤지성, 더보이즈(THE BOYZ) 등이 각자의 매력을 담은 시즌송을 발매하며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

또한 이석훈・윤하・CIX 등이 속한 C9엔터테인먼트는 첫 번째 캐럴 앨범 ‘2022 C9 Christmas’를 내놓았으며, 유구한 겨울 앨범 역사를 가진 SM엔터테인먼트 역시 ‘2022 Winter SMTOWN : SMCU PALACE’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뮤아는 새로 발매되는 캐럴과 겨울 시즌 앨범들을 편리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2022 캐롤&윈터송’ 채널에 발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각자 다른 취향을 가진 리스너들이 취향에 맞게 감상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영화 속 캐롤’, ‘크리스마스 재즈 모음집’, ‘아이와 함께 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등 여러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

뮤아는 시의적절한 플레이리스트로 리스너를 사로잡으며 출시 약 3개월 만에 구글 플레이 피처드에 이름을 올리는 쾌거를 달성한 음악 라디오 애플리케이션이다. 더 많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손쉽게 골라 들을 수 있도록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음악 라디오 ‘뮤아(Muah)’는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