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3.07.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앤조 보떼 UV 립스틱
이미지 = 폴앤조 보떼 UV 립스틱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이데아코즈의 폴앤조 보떼 시그니처 고양이 립스틱이 8월 1일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해 리미티드 한정판 UV 립스틱으로 출시된다.

이번 제품은 파리지엔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의 아이코닉 ‘집시와 나네트’ 고양이 얼굴을 형상화해 만든 시그니처 제품에서 한 단계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폴앤조 보떼는 유난히 뜨거운 올여름도 피부가 쉽게 지치거나 손상이 될 수 있으며, 피부가 가장 얇은 입술 케어도 예외는 아니라서 이런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강한 자외선에서 입술을 보호(SPF25, PA++)하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폴앤조 보떼 UV 립스틱은 섬머 무드에 잘 어울리는 컬러인 여름 바캉스 및 야외활동 룩에도 잘 매치가 되는 핑크, 오렌지 계열의 쉬어 컬러 2종이다.

핑크 계열의 폴앤조 씨사이드 선바이저 001 제품은 생기 가득한 섬머 무드의 쉬어 핑크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주며, 치어풀 선글라스 002 제품은 태양에 흠뻑 젖은 쉬어 오렌지 컬러로 생기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폴앤조 보떼 립스틱 라인은 UV 립스틱뿐만 아니라 고양이 립밤, 트리트먼트 립스틱, 펄 립스틱과도 케이스 호환이 가능한 FSC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