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8-19 11:13 (금)
코로나19 퇴치기원을 위해 독도경비대에 시대그룹 제품인 ‘패치페치 클린-K 퍼펙션’ 손 소독제 후원
코로나19 퇴치기원을 위해 독도경비대에 시대그룹 제품인 ‘패치페치 클린-K 퍼펙션’ 손 소독제 후원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06.15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독도
사진 = 독도 전경

[뉴스플릭스] 김진호 기자 = 시대그룹은 코로나19 퇴치기원을 위해 2020년 6월 13일에 독도에 방문해 독도경비대에 시대그룹의 ‘패치페치 클린-K 퍼펙션’ 손소독제 제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독도 수비대에 전달한 손 소독제는 시대그룹의 ‘패치페치 클린-K 퍼펙션’ 제품으로 휴대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이 가능하여 개인위생과 감염예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에 출시한 손 소독제는 코로나 19에 대응하여 출시한 제품으로 관, 군에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제품 퀄리티에서 타 제품 보다 우수성을 이미 인증 받았다. 더 나아가 축산농가 및 공장 등의 악취 및 바이러스를 박멸하는 살균기를 제작하여 신기술 인정 받았으며 각 지방단체 및 농가 별 축사에 보급 중이며 7월 초 환경부에서 소독기∙방역기로 고시 완료 후 병원 및 빌딩, 학교, 극장 등 다중이용시설에 보급 예정이며, 코로나19 퇴출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가적 재난사태로 코로나19 상황에 맞아 시대그룹은 도움이 되고자 질병관리본부, 대한적십자회, 한국장애인 녹색재단, 군부대 등을 대상으로 10만개 이상 기부를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사진= 시대그룹 제공
사진= 시대그룹 제공

시대그룹은 화장품 유통·커피·건강기능사업 등을 펼치는 기업으로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적십자사와 광주시, 해군본부 등에 각 1만개씩의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나라의 안정을 기원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이어가고 있다.

2011년에 무역업으로 시작한 시대그룹은 중국의 화장품 소비와 구매가 급등하여 자체 브랜드 마스크 팩과 화장품을 제작하였으며, 중국에 전량 공급하기로 계약하며, 중국 대련시의 면세 백화점 운영권을 협의중이며 획득 후 입주 예정이다.

또한 4차산업의 발전 변화에 동참하여 약 3년전부터 소프트웨어 개발에 적극 투자하여 개발 완성하였으며 중국 하이난에 개발된 소프트웨어를 이용하여 게임시장에 투자하기로 하여 중국 파트너와 협상 중이며 앞으로 막대한 매출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