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친환경 아웃도어 어글리 슈즈인 ‘헥사 네오(HEXA NEO)’를 출시했다.
노스페이스의 20F/W 시즌 주력 풋웨어 제품 중 하나인 ‘헥사 네오(HEXA NEO)’는 1족당 500ml 페트병 6개가 재활용된 100% 리사이클링 메시와 공장에서 재단하고 남은 가죽 조각을 재활용한 리사이클링 가죽을 갑피(겉감)에 적용했다. 또한 인솔(안창)에는 생분해가 빠르고 속건성이 우수한 천연 메리노 울 소재를 적용하여 착화 시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 준다.
노스페이스의 ‘헥사 네오’는 친환경의 가치를 담고 있음은 물론이며 기능성과 스타일도 뛰어난 제품이다. ‘헥사 네오’는 노스페이스의 스테디셀러 하이킹화인 ‘헥사(HEXA)’의 측면 패턴과 신발 끈 구조 등의 헤리티지를 어글리 무드로 재해석해 탄생됐고 하이킹 등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착용 가능하다. 또한 가볍고 충격 흡수 능력이 뛰어난 파일론(PHYLON) 소재의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발에 전해지는 충격과 피로도를 낮췄다. 야간에는 재귀반사 소재의 직조 처리된 신발 끈 고리가 야외활동에서 시야 확보에 도움을 주어 안전한 보행을 돕는 한편 독특한 멋도 더해준다.
‘헥사 네오’는 심플한 멋이 장점인 블랙과 화이트는 물론 톤온톤 배색이 눈에 띄는 베이지 3종으로 출시됐고, 키 높이 효과가 더욱 강조된 ‘여성 전용 헥사 네오’도 베이지와 크림 2종으로 함께 출시됐다.
-
- 예작, 오피스 코어 트렌드 반영…니트 컬렉션 출시
- 핑 어패럴, 24S/S 시즌 'MAKE NEW WAVE' TVC 캠페인 공개
- '더뮤지엄비지터' 7주년 기념, 브랜드의 정체성이 담긴 새로운 컬렉션 오픈
- 반스, 디자인과 품질을 향상한 ‘반스 프리미엄’ 론칭
- 레드페이스, 기능성에 심플한 디자인 더한 어반 아웃도어 셋업 ‘파워 액티브’ 출시
- MLB, 배우 표지훈과 함께한 “Sunday Chilling Out” 화보 공개
- 비비와이비(BBYB), 올드머니 스타일에 캐주얼 무드를 더한 24SS 시즌 화보 공개
- 레드페이스, 변덕스러운 봄 날씨 대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 돕는 기능성 재킷 선보여
- 성남FC, 엄브로와 함께 24시즌 홈·어웨이 유니폼 공개
- 레드페이스, 입춘 추위부터 봄까지 활용도 만점 패딩 베스트 선봬
- MLB, 배우 노정의와 함께한 24SS 바시티 컬렉션 화보 ’BE LIKE YOU’ 공개
- MLB 키즈, 24SS 바시티 화보 공개
- 레드페이스, 보온성에 방풍 기능까지 더한 남녀 후디 재킷 출시
- 레드페이스,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패딩 팬츠 3종 출시
-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극강의 보온성 자랑하는 남성용 ‘콘트라 제라드 다운 재킷’ 출시
- 배우 고민시, MLB와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11년 연속 패션 부문 1위
- 노스페이스, 프리미엄 롱다운 ‘마라나 다운 코트’ 출시
-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눕시’ 성지로 새 단장
- 2023 겨울에는 더 짧고 화려해진 숏패딩이 대세
- 부쉐론, 2023 까르뜨 블랑슈 ‘MORE IS MORE', 하이주얼리 전시 개최
- 골프화 브랜드 ‘캠퍼 골프’, 23FW 새 컬렉션 라인 이글 ‘EAGLE’ 눈길
- 스노우피크 어패럴, tvN 토일드라마 ‘무인도의 디바’ 제작지원
- 360º ALL ROUND HIP & PREMIUM MLB, 문가영과 함께한 윈터 컬렉션 화보 공개
- ‘해밀턴(HAMILTON)’ 카키 필드 익스페디션 런칭 기념 팝업 오픈
- 노스페이스, 고프코어룩의 근본 ‘노스페이스 고어텍스 재킷 컬렉션’ 출시
- 메트로시티, 젠지(Gen Z) 사로잡은 딸기우유 컬러 ‘봉봉백’ 완판
- 컨템포러리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NUMBERING)’ 부산 플래그십스토어 오픈
- 뉴욕 익스프레시브 럭셔리 브랜드 ‘코치’ 2024 봄 컬렉션 공개
- 배우 박수연, 누가 입어도 이쁜 수아 롤업티 화보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