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WSTMS시즌6 “제6회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 권역별 지역대회 개최확정!
WSTMS시즌6 “제6회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 권역별 지역대회 개최확정!
  • 김민지 기자
  • 승인 2021.03.17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대한민국 최고의 WS탑모델(스포츠탑모델, 시니어모델, 비키니탑모델, 패션모델)은 바로 나!!
부산대회장 한샘 (사진제공-WSTMS)
부산대회장 한샘 (사진제공-WSTMS)

[뉴스플릭스] 김민지 기자 = ‘2021 대한민국 최고의 WS탑모델(스포츠탑모델, 시니어모델, 비키니탑모델, 패션모델)은 바로 나!!’ 란 부제로 올해로 6회째를 맡고 있는 ‘월드스포츠탑모델 선발대회’가 5월말부터 6월말까지 현재까지 확정된 부산지역대회(대회장 한샘)를 시작으로 광주지역대회(대회장 안기준), 서울지역대회(대회장 최호준), 익산지역대회(대회장 이준형), 대전지역대회(계약협의중) 등 매주 일요일 전국 5개 지역에서 권역별 지역대회가 순차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전남광주대회장 안기준 (사진제공-WSTMS)
전남광주대회장 안기준 (사진제공-WSTMS)

WSTMS(월드스포츠탑모델쇼)는 ‘스포츠(피트니스)와 패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2018년 WSTMS-시즌1을 시작하여 올해 2021년 WSTMS-시즌6를 준비하고 있으며, 부문별 TOP1 선발대회와 패션쇼 등 총 10회 이상의 행사를 진행하여 지속적인 스포츠패션문화 콘텐츠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또한, 국내유일 스포츠관련 피트니스모델 분야에서 ‘WS탑모델’이라는 지칭으로 활동하는 1기부터 5기까지 150여명을 배출한 유일한 단체이다.

 

서울대회장 최호준 (사진제공-WSTMS)
서울대회장 최호준 (사진제공-WSTMS)

이와 같은 WSTMS의 주최사인 BIR스포츠(대표 장기주)와 주관사인 엔터하마(대표 은총명)는 올해도 제6회 월드스포츠탑모델선발대회와 WSTMS시즌6(최종본선+패션쇼)의 안정적인 개최준비와 진행을 위해 ‘WSTMS시즌6 준비위원회 이사진’을 구성하여 WSTMS의 발전사항 등을 지속적으로 논의하여 본 대회를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 건강한 스포츠패션스타로써 변화되는 동기부여를 줄 수 있도록 매월 정기적인 이사진 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전북익산대회장 이준형 (사진제공-WSTMS)
전북익산대회장 이준형 (사진제공-WSTMS)

WSTMS는 앞으로도 국내 유일 스포츠패션쇼 전문단체로써 시즌6 참가자와 소통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하고자 하며, WSTMS 지역대회의 참가일정은 WSTMS 홈페이지 및 WSTMS SNS오피셜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역량 있는 지역대회장들의 활발한 활동으로 전국에 끼 있고 재능 있는 숨어있는 최고의 2021년 WS탑모델/시니어모델/비키니모델/패션모델을 찾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본 대회의 참가신청은 2021년 4월초부터 WSTMS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해당 참가신청란을 통해 직접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