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과 협업' 콜드플레이, 내달 국내 OTT서 온라인 공연
'방탄소년단과 협업' 콜드플레이, 내달 국내 OTT서 온라인 공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11.11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드플레이.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세계적인 브릿팝 밴드 '콜드플레이'가 국내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공연을 선보인다.

11일 쿠팡플레이에 따르면, 오는 12월4일 오후 11시30분 쿠팡플레이를 통해 '쿠팡플레이 콘서트: 콜드플레이'가 라이브 스트리밍된다.쿠팡플레이가 기획·주최하는 첫 번째 음악 콘서트다. 콜드플레이는 지난 2017년 첫 내한공연으로 각종 화제를 쏟아낸 바 있다. 

콜드플레이는 1998년 영국 런던에서 결성된 4인조 수퍼밴드다. 프런트맨 크리스 마틴 외에 조니 버클랜드(기타), 가이 베리맨(베이스), 윌 챔피언(드럼)으로 구성됐다. 그래미 어워즈와 브릿 어워즈를 비롯해 세계 주요 음악 시상식에서 200회 이상 후보에 올라, 그 중 60회 이상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최근 발매한 정규 9집 '뮤직 오브 더 스피어스(Music of the Spheres)' 역시 호평을 듣고 있다.

이 앨범의 첫 싱글 '하이어 파워' 뮤직비디오를 국내 현대무용단 '앰비규어스 댄스 컴퍼니'와 작업해 주목 받았다. 두 번째 싱글 '마이 유니버스(My Universe)'는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협업곡이었다. 이 곡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마틴이 올해 상반기 방탄소년단과 협업을 위해 내한하기도 했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이번 온라인 콘서트를 기념하기 위해 팬들과 콜드플레이 간의 온라인 팬미팅도 준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