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2021, '골든디스크 어워즈' 임영웅·에스파…1차 라인업 공개
2021, '골든디스크 어워즈' 임영웅·에스파…1차 라인업 공개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1.12.2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실황 공개
2021,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1차 라인업 공개 (사진=골든디스크 어워즈 제공)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골든디스크 어워즈(이하 '골든디스크')가 1차 가수 라인업을 공개했다.
 

가수 '임영웅'

28일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사무국은 "임영웅·방탄소년단·이무진·에스파·브레이브걸스·전소미·엔하이픈·더보이즈가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세대를 불문하고 '히어로 파워'를 전파하고 있는 임영웅은 35회에 이어 또 한 번 '골든디스크'에 출연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방탄소년단 2021.12.28 (사진= 빅히트뮤직 제공)

또한 글로벌 메가 히트송 '버터(Butter)'를 발매한 방탄소년단은 직접 생방송 무대에 서진 못하지만, 최근 성료한 'BTS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LA' 실황을 '골든디스크'에서 TV 최초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첫 자작곡 음원 '신호등'으로 차트 롱런을 기록한 이무진도 '골든디스크'에 처음 출연한다. '넥스트 레벨(Next Level)', '세비지(Savage)'로 신인상 후보뿐 아니라 디지털음원 및 음반 부문 본상 후보에 오른 에스파 또한 '골든디스크' 첫 무대를 선보인다.

더불어 '롤린'으로 역주행 신화를 쓴 브레이브걸스도 생애 첫 '골든디스크' 참석을 확정지었으며, '배트맨' 안무로 SNS에서 '덤덤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주인공 전소미도 '골든디스크'에서 무대를 펼친다.

끝으로 35회 신인상 수상자 엔하이픈은 올해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앨범으로 음반 부문 후보에 이름을 올리며 또 한번의 '골든디스크' 참석을 확정지었고, 더보이즈 또한 35회에 이어 2년 연속 '골든디스크' 무대를 꾸민다.

한편 '36회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내년 1월 8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시상식은 JTBC, JTBC2, JTBC4에서 방송됨과 동시에 시즌(seezn) 앱과 PC 웹 페이지에서 온라인 국내 독점 중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