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22 15:09 (월)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 첫 내한 확정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 첫 내한 확정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0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26일부터 29일까지 내한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
영화 '보 이즈 어프레이드', 아리 에스터 감독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A24 제작, '유전', '미드소마' 아리 에스터 감독, '조커' 호아킨 피닉스의 충격적인 만남 '보 이즈 어프레이드'가 7월 5일 개봉을 앞두고 아리 에스터 감독이 6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첫 내한을 확정했다.

7월 국내 관객들의 최고 기대작으로 등극한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아리 에스터 감독이 영화의 개봉에 맞춰 첫 내한을 확정해 화제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엄마를 만나러 가야 하는 ‘보’의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영화.

아리 에스터 감독은 6월 26일부터 6월 29일까지 '보 이즈 어프레이드' 홍보에 나선다. '유전'과 '미드소마' 단 두 작품만으로 ‘현대 호러 마스터’ 타이틀을 거머쥔 천재 감독 아리 에스터가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의 7월 5일 국내 개봉에 맞춰 첫 내한을 하는 것으로 국내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한국 영화 마니아로도 유명한데 작품을 만들 때마다 한국 영화로부터 많은 영감을 받았음을 고백해 국내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특히 '미드소마'를 만들 때는 장준환 감독의 '지구를 지켜라!'에서 영향을 받았음을 밝혔고, 서사를 전달하는 방식에 대해 고민할 때에도 한국 영화를 참고한다고 밝혀 한국 영화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세계적인 감독이다.

이렇듯 한국 영화에 애정이 있고, 국내 영화 팬들 사이에서 마니아가 형성된 '유전', '미드소마'의 아리 에스터 감독이 전격 첫 내한을 확정, 남다른 한국 사랑을 다시 한번 과시한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다가오는 6월 26일(월)부터 6월 29일(목)까지 나흘간의 다양한 내한 일정을 소화하며, 아리 에스터 감독의 내한 일정은 추후 싸이더스 공식 SNS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10년 동안 구상한, 나의 개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긴 가장 나다운 작품”이라고 전해 더욱 영화 팬들에게 화제작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올해 가장 충격적인 경험”(BBC)을 선사할 아리 에스터 감독 최고의 작품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7월 5일 개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