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tripleS X Ktown4u, 팬 위한 특별한 카페 오픈
tripleS X Ktown4u, 팬 위한 특별한 카페 오픈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6.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트리플에스 만의 Objekt 트레이딩 카페 이벤트 개최
- 멤버 12인 참석해 팬들과 뜻 깊은 시간 보낼 예정.
'트리플S' X Ktown4u 트레이딩 카페 오픈 [사진 = 케이타운포유]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Ktown4u와 손잡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카페를 오픈한다.

케이타운포유(대표 송효민, 이하 케타포)는 오는 6월 23일 케타포 코엑스에서 트리플에스를 위한 ‘tripleS Objekt Trading Café X Ktown4u’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카페 이벤트는 트리플에스 만의 콘텐츠인 Objekt를 멤버들과 팬들이 직접 만나 자유롭게 교환을 하는 행사로, 일일카페에 이어 트레이딩 이벤트가 2회 개최된다.

이날 이벤트에는 윤서연, 정혜린, 이지우, 김채연, 김수민,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서다현, 곽연지, 니엔, 박소현, 12명의 트리플에스 멤버들이 참석해 팬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tripleS Objekt Trading Café’는 트리플에스만의 특별한 이벤트로, 2회째를 맞는다.트리플에스는 지난 6일 매시업 프로젝트인 Acid Eyes를 통해 ‘Cherry Gene’으로 음악팬들을 만나고 있다.

전 세계 240개국 회원, 500만 가입자를 보유한 K-POP 글로벌 온오프라인 통합 플랫폼 케이타운포유는 지난 5월 2일 코엑스아티움에 케타포 코엑스를 오픈했다. 자체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된 국내 최대 규모의 K팝 복합시설을 구축하여 전 세계인의 K팝 넘버원 스팟으로 도약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