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박형식, 泰 ‘아시아 탑 어워즈 2023’ 최우수 연기상 수상 쾌거
박형식, 泰 ‘아시아 탑 어워즈 2023’ 최우수 연기상 수상 쾌거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7.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춘월담’ 박형식, ‘아시아 탑 어워즈’서 트로피 품에 안았다!
“귀한 상 받게 되어 영광, 매 출연작 많은 사랑과 관심에 감사해” 수상 소감
JTBC 새 드라마 ‘닥터슬럼프’로 브라운관 찾는다,박형식 표 로맨틱 코미디 ‘뜨거운 기대’
[피앤드스튜디오] 박형식 프로필
[피앤드스튜디오] 박형식 프로필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배우 박형식이 지난 2일(현지시간) 태국 방콕 에어 포스 컨벤션홀에서 진행된 ‘아시아 탑 어워즈 2023(Asia Top Awards 2023)’에서 최우수 연기상(Best Actor)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아시아 탑 어워즈’는 글로벌한 시각으로 가치 있는 작품을 만들어 내는 엔터테인먼트사들과 협력하여 주최되는 시상식으로, 꾸준한 인기를 구가하며 다방면에 재능을 지닌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시상한다. 드라마 ‘청춘월담’을 통해 ‘장르 포식자’의 저력을 보여준 박형식이 이번 ‘아시아 탑 어워즈’ 최우수 연기상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티티왓 리프라서트(Thitiwat Ritprasert), 픽(PEAK) 등 아시아 전역에서 두각을 보인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올 초 방영돼 큰 인기를 모은 ‘청춘월담’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와 정교한 인물 분석력으로 조선의 왕세자 ‘이환’ 역을 탄탄하게 풀어내며 호평을 이끈 박형식. 왕세자로서의 외로움과 불안감, 자신을 옭아매는 저주의 굴레 속 자리를 지키기 위한 집념, 운명을 뛰어넘어 사랑을 쟁취하는 면모까지 깊이 있게 녹여내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온전히 견인한 바 있다.

박형식은 이번 최우수 연기상 수상에 대해 “’아시아 탑 어워즈’에서 귀한 상을 받게 되어 굉장히 기쁘고,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며, “항상 출연하는 작품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 또 좋은 작품들로 만나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깊은 감사의 뜻을 표했다.

장르를 불문하고 필모그래피를 안정적으로 닦아가며 뚜렷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는 박형식이기에 그가 선보여 나갈 행보에 많은 이들의 기대와 관심이 따르고 있다.

한편, 박형식은 인생 상승 곡선만을 달리다 브레이크 제대로 걸린 여정우(박형식 분)와 남하늘(박신혜 분)의 ‘망한 인생’ 심폐 소생기를 그린 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닥터슬럼프’로 대중을 만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