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ArtistFlix] 트리거워닝으로 돌아온 제시카알바 "연기+사업 다재다능 스타"
[ArtistFlix] 트리거워닝으로 돌아온 제시카알바 "연기+사업 다재다능 스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4.06.2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제시카알바_출처_나무위키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넷플릭스 '트리거워닝'을 통해 돌아온 제시카 알바. 할리우드에서 제시카 알바(Jessica Alba)는 아름다움과 재능, 그리고 성공한 사업가로 잘 알려져 있다. 그녀의 경력은 배우로서의 활동을 넘어 기업가로서의 성공까지 포함하고 있다. 

제시카 알바는 1981년 4월 28일 캘리포니아주 포모나에서 태어났다. 어렸을 때부터 연기에 대한 열정을 키운 그녀는 12살에 첫 연기 수업을 받으며 연기자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1994년, TV 시리즈 '캠프 노웨어(Camp Nowhere)'에서 작은 역할로 데뷔한 알바는 이후 여러 TV 시리즈와 영화에 출연하며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갔다.

제시카 알바가 대중의 주목을 받기 시작한 것은 2000년대 초반,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한 TV 시리즈 '다크 앤젤(Dark Angel)'에서 주연을 맡으면서부터이다. 이 작품에서 그녀는 유전자 조작으로 초인적인 능력을 갖춘 맥스 게바라(Max Guevara)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 시리즈는 알바에게 첫 번째 골든 글로브 후보 지명과 함께 대중적인 인기를 가져다주었다.

'다크 앤젤' 이후 제시카 알바는 '허니(Honey)', '신시티(Sin City)', '판타스틱 4(Fantastic Four)' 시리즈 등 다양한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며 할리우드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그녀의 연기력과 매력적인 외모는 관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으며,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그녀의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연기 외에도 제시카 알바는 2012년에 창립한 '더 호너스트 컴퍼니(The Honest Company)'로 성공적인 기업가의 길을 걷고 있다. 이 회사는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한 생활용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특히 부모와 어린이를 위한 제품들로 유명하다. 알바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지속 가능한 소비를 중요시하는 철학을 바탕으로 회사를 성장시켰다. 현재 '더 호너스트 컴퍼니'는 수백만 달러의 가치를 지닌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제시카 알바는 배우 캐시 워렌(Cash Warren)과 결혼하여 세 자녀를 두고 있다. 그녀는 가족과의 시간을 소중히 여기며, 동시에 여성의 권리, 환경 보호 등 사회적 이슈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다양한 자선 활동과 캠페인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자 하는 그녀의 노력은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제시카 알바는 단순한 할리우드 스타가 아니다. 그녀는 배우로서, 기업가로서 성공을 거둔 인물이다. 할리우드의 다재다능한 스타로서 제시카 알바의 미래가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