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닥터프로그,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로 리뉴얼 론칭
닥터프로그,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로 리뉴얼 론칭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9.04.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프로그 새로운 슬로건과 로고로 리뉴얼 론칭

[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더마 브랜드 닥터프로그(DR.FROG)가 2019년 상반기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론칭된다.

‘닥터프로그’는 ‘바르게 만든다’라는 경영 철학 아래 기초화장품 전문 명가 참존이 선보인 첫 더마 브랜드로 참존의 독자적인 특허 성분의 우수한 품질력으로 드럭스토어 매장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이번 리뉴얼은 2015년 론칭 이후 4년만으로 다양한 외부 환경 변화와 미세먼지 기승 등 유해 환경으로부터 점차 민감해지고 있는 고객의 피부 변화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바른 성분, 빠른 개선 효과’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았다.

특히 우리 나라 16~45세 여성 100명을 대상으로 한 ‘닥터프로그 민감피부 리포트’ 설문 조사 결과에 의하면 화장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복수응답 가능 문항)으로 순한 처방(70%), 피부 타입(57%), 기능적 효과(47%)에 대한 응답이 가장 많았는데 닥터프로그의 새로운 슬로건인 ‘바른 성분, 빠른 개선’은 이러한 고객들의 고민과 니즈가 반영되었다.

또한 리뉴얼된 제품은 참존 R&D 센터의 우수한 기술력과 특허 성분 외에도 프랑스의 권위 있는 제약회사 익스펜스 사이언스(EXPANSCIENCE)사, 유기농 전문 원료 회사 등과의 우수 원료 제휴를 통해 소비자들이 느껴보지 못한 차별화된 피부 개선 경험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