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박한나 기자 = 뷰티 브랜드 센카를 대표하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가 ‘2018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클렌징 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올리브영 ‘2018 헬스&뷰티’어워즈는 1년의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에 앰블럼을 부여하는 시상으로,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2016년 이래 3년 연속 클렌징 폼 1위에 선정되는 영예와 함께 국민 클렌징 폼의 명성을 다시 입증하게 되었다.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는 이미 일본 셀프세안제 9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국내외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며 남녀노소 구별없이 많은 사랑을 받아온 클렌징 폼이다. 쫀쫀한 생크림 탄력 거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듯 씻어내 맑고 매끄러운 맨 얼굴을 느낄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으로, 실크 에센스와 더블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이 가능하고 세안 후에도 피부 수분을 지켜주어 촉촉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3년 연속 ‘올리브영 헬스&뷰티’ 클렌징 폼 1위에 선정되며 국민 클렌징 폼이라 불리우는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및 센카의 전 제품은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