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화사한 봄을 맞이해 흔들림 없이 피어나는 꽃의 핑크빛 생명력을 담은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을 출시했다.
오휘는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해 봄기운이 물씬 나는 스프링 에디션을 완성했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TM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의 중심인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계절이나 외부 환경 변화 등 피부가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한결같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앰플 세럼만의 특유의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도 있는 탄탄함은 물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긴다.
특히 이번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엔 앰플 세럼 각각 50ml, 20ml 2종과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등을 소용량으로 담은 알찬 구성으로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