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버즈 민경훈, ‘멘탈코치 제갈길’ OST 가창
버즈 민경훈, ‘멘탈코치 제갈길’ OST 가창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2.10.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경훈,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로 몰입도 UP
‘멘탈코치 제갈길’ 사이다 전개 힘 보탠다
조규만, ‘멘탈코치 제갈길’ 새 OST 민경훈 ‘청춘찬가’ 프로듀싱…新 히트곡 탄생 예감
'멘탈코치제갈길' OST [사진 = CJ ENM]
'멘탈코치제갈길' OST [사진 = CJ ENM]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버즈 민경훈이 에너지 넘치는 보컬을 선보인다.

tvN 월화드라마 ‘멘탈코치 제갈길’(연출 손정현/ 극본 김반디) 측은 11일 정오 네번째 OST인 민경훈의 ‘청춘고백’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새 OST ‘청춘고백’은 어제 방영된 9회에 삽입돼 화제를 모은 곡으로, 민경훈 특유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보컬과 희망찬 청춘 찬가 스타일의 곡이 만나 색다른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희망의 끈을 다시 잡고 비상하자는 가사를 담고 있으며 전주와 후주에 울려 퍼지는 드럼과 기타의 연주가 인상적인 웰메이드 정통 록 곡이다.

특히 민경훈의 에너지 넘치는 보이스는 불의에 맞서 싸우는 멘탈케어 스포츠 활극인 ‘멘탈코치 제갈길’의 스토리와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청춘고백’ 작사, 작곡에는 히트메이커 조규만이 프로듀싱으로 참여해 더욱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조규만은 본인의 히트곡 ‘다 줄거야’ 외에도 백현의 ‘바래다줄게’, 김연우의 ‘사랑한다는 흔한 말’ 등 다른 가수들의 곡 작업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최근 ‘멘탈코치 제갈길’은 극중 등장 인물들의 통쾌한 반격을 그리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에 ‘사이다 전개를’ 더욱 리얼하게 꾸며줄 새 OST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tvN ‘멘탈코치 제갈길’ OST Part 4 민경훈의 ‘청춘고백’은 11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