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5-27 11:08 (월)
베리베리, 강민-용승-연호 ‘만찢남’ 라인 출격
베리베리, 강민-용승-연호 ‘만찢남’ 라인 출격
  • 장나래 기자
  • 승인 2023.05.0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셜 포토 공개.. 컴백 앞두고 물오른 칼각 비주얼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
이미지 =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

[뉴스플릭스] 장나래 기자 = 보이그룹 '베리베리(VERIVERY)'가 오는 16일 컴백을 알린 가운데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베리베리'는 3일 공식 SNS에 첫 주자로 멤버 강민, 용승, 연호의 오피셜 포토를 게재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나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을

공개된 오피셜 포토에서 강민, 용승, 연호는 힙한 무드의 그래피티를 배경으로 미소년 비주얼을 뽐냈다. 멤버 강민은 ’만찢남’다운 비주얼로 그윽한 눈빛에 정면을 응시해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으며, 멤버 용승은 팔에 페인트를 묻힌 채 해사한 표정으로 ‘45도 각도’의 정석 미모를 뽐내며 팬심을 저격했다. 멤버 연호는 부드러운 듯 농도 짙은 카리스마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매 앨범마다 새로운 콘셉트와 완벽한 합으로 완성도 높은 곡들과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선보여온 베리베리이기에 이번 일곱 번째 미니 앨범에서 보여줄 모습이 선공개되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오는 16일 공개하는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타이틀곡 ‘Crazy Like That’을 비롯해 ‘JUICY JUICY’, ‘Raincoat’, ’Smile With You ( )’에 CD에만 수록되는 ‘Thank you, NEXT? (CD Only)’까지 총 5곡이 수록된다. 특히 수록곡 ‘Raincoat’와 ’Smile With You ( )’에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베리베리'는 그동안 꾸준히 앨범 및 곡 작업에 참여하며 감각적인 음악적 색깔을 보여왔기에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음악적 아이덴티티와 남다른 세계관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베리베리'는 지난해 세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탭 탭(Tap Tap)’을 통해 자체 최고 초동 판매고 경신부터 국내외 음원 차트 1위, 음악 방송 2관왕 등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각종 어워즈에서 상을 휩쓸며 막강한 대세돌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눈부신 성장세를 이루며 ‘글로벌 아이돌’로서 확실히 자리매김한 베리베리가 새 미니 앨범 ‘Liminality - EP.DREAM’을 통해 선보일 음악에도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박차를 가한 '베리베리'의 일곱 번째 미니앨범 ‘Liminality - EP.DREAM’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