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하림, 신메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추가로 선보여
하림, 신메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추가로 선보여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3.08.3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신메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추가로 선보여
하림, 신메뉴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4종 추가로 선보여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 4종을 추가하며 총 10종의 라인업을 선보였다.

하림은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한 끼 식사에 필요한 3대 영양소인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균형 있게 구성한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을 2022년 처음 출시했다. 굶지 않고 꾸준히 몸매 관리를 하고 싶어 하는 이들은 물론 매 끼니 제대로 된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 직장인에게 호응을 얻으며, 2023년 7월 기준 누적 판매량 16만개를 넘겼다. 하림은 이런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맛 4종을 추가로 선보였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제품은 △간장계란밥과 카레닭가슴살 △간장계란밥과 짜장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화끈불닭 △귀리잡곡밥과 숯불갈비치킨 등 4종이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간장계란밥과 부드러운 닭가슴살에 카레와 짜장 소스를 각각 듬뿍 더하고, 톡톡 터지는 식감의 귀리잡곡밥에 화끈하게 매운 불닭, 달달한 갈비 소스에 불맛을 더한 숯불갈비치킨을 곁들였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잡곡밥과 BBQ 닭가슴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귀리잡곡밥과 가라아게 △간장계란밥과 한입스테이크 △김치볶음밥과 비엔나소시지 등 기존 6종에 이번 신메뉴 4종이 더해져 총 10종의 라인업을 갖췄다. 하림e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은 하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하림몰과 쿠팡 로켓프레시로 만나볼 수 있다.

하림은 맛있게 먹으며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해 영양소와 맛을 둘 다 잡은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신메뉴를 추가로 출시했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입맛을 고려해 메뉴 선택의 폭을 넓혔으니 남은 휴가철 체중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