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2 09:48 (금)
LG생활건강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LG생활건강 더후,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 출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4.03.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더후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이미지 = LG생활건강 더후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 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더후는 피부 노화 완화 성분인 ‘NAD+’를 화장품에 구현한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 ‘비첩 자생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탁월한 노화 관리로 2009년 출시 이후 14년간 980만병 이상 판매되며 더후를 대표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로 자리매김했다.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노화 완화 인자 NAD+로 개발한 ‘NAD Power24™’을 넣은 고효능 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3년 만에 재탄생했다.

NAD+는 모든 생명체에 존재하는 노화 완화 성분으로, 나이가 들수록 피부에서 NAD+ 수치가 감소해 글로벌 안티에이징 시장에서 관심받고 있다. 다만 피부 투과 효율이 낮아 피부 효능 연구나 화장품 원료로 활용되는 데 어려움이 있다.

LG생활건강은 10년에 걸친 연구 끝에 NAD+의 피부 투과력과 전달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NAD Power24™을 개발하고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에 처음 적용했다. NAD Power24™는 NAD+ 대비 피부 안정성은 5배, 피부 흡수율은 50% 강화됐다. 여기에 항산화 효능이 뛰어난 한방 성분 ‘윤설란’과 ‘감초’의 효능 성분을 황금 비율로 배합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높였다.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는 NAD Power24™을 10% 함유해 낮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방어하고, 밤에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시키는 ‘24시간 피부 장벽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눈가 주름과 탄력[1], 리프팅, 피부결, 피부 투명도가 좋아져 4주 사용 후 8살 어려 보이는 피부 나이를 경험할 수 있다. 실제로 인체 적용시험[2]에서 피부 장벽과 보습, 윤기, 탄력, 항산화력이 유의미하게 개선됐다.

비첩 자생 에센스의 특허 받은 제형인 ‘포스트잇 제형’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됐다. 쫀쫀하면서도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는 발림성으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도 바뀌었다. 더후와 비첩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면서도 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리필 가능한 용기로 제작했다.

더후 브랜드는 젊음의 핵심 성분인 NAD+를 통해 밤낮으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빈틈없는 ‘피부 자생 균형’을 만들어준다면서 ‘노화의 미래’를 바꾸는 차별적 고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생활건강은 4세대 비첩 자생 에센스(정품 50mL)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더후 공식 몰과 백화점 매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비첩 자생 에센스 25mL와 공진향 4종으로 구성한 체험 키트인 ‘디스커비리 세트’는 출시 기념 한정 수량으로 5만5000원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비첩 자생 에센스 50mL 정품 구매 시 20mL 동일 제품과 천기단 화현 3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한다. 3월 14일부터는 더후 공식몰에서 비첩 자생 에센스 ‘5일 체험 견본’을 신청하면 백화점 매장에서 수령하는 샘플링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