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 출시
  • 이새롬 기자
  • 승인 2024.02.29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니스프리가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과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을 출시한다

[뉴스플릭스] 이새롬 기자= 고효능 자연주의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9일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스티븐 해링턴(Steven Harrington, 1979~)’과의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디아일 어드벤처(THE ISLE ADVENTURE)’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이니스프리와 스티븐 해링턴의 세 번째 협업이다. 스티븐 해링턴은 미국 캘리포니아 사이키델릭-팝 문화를 담은 색감과 캐릭터로 주목을 받아온 아티스트로, 회화부터 조각,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구성은 총 5종으로, 브랜드 대표 제품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을 비롯해 ‘레티놀 시카 흔적 앰플’,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세럼’, ‘콜라겐 그린티 세라마이드 탄력장벽 크림’, ‘마이 퍼퓸드 핸드크림 3종’이다.

이번 에디션의 메인 제품인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대표 소재인 ‘뷰티 그린티’와 ‘히알루론산’이 결합된 ‘그린티 히알루론산’을 스티븐 해링턴만의 다채로운 색감과 유쾌한 캐릭터로 표현해 특별함을 더했다.

이니스프리의 오랜 스테디셀러로 많은 소비자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그린티 씨드 히알루론산 세럼’은 수분 가득한 생녹차수와 캡슐 히알루론산 포뮬러가 만나 단숨에 피부 속건조 해결에 도움을 주는 수분 세럼이다.

이니스프리는 또한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의 출시와 함께 캠페인 영상도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이니스프리 모델인 세븐틴 민규(이하 민규)가 참여해 많은 팬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은 민규가 ‘디아일’로 여정을 떠나며 스티븐 해링턴의 대표 캐릭터인 ‘멜로(Mello)’로 재탄생해 섬을 탐험하는 중 ‘그린티 우림’, ‘시카 진정의 연못’, ‘비타C 엔자임(빛)’을 만나 이니스프리의 대표 성분들을 찾고 제품 탄생까지 이르게 되는 스토리를 재미있게 풀어냈다.

한편 스티븐 해링턴은 오는 3월 7일부터 7월 14일까지 아모레퍼시픽미술관(APMA)에서 개인전 ‘STEVEN HARRINGTON: STAY MELLO’를 선보인다. 아티스트의 작업 세계를 국내 최초로 소개하는 이번 전시에서는 회화, 조각 등 대표 작품과 이니스프리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니스프리×스티븐 해링턴의 ‘디아일 어드벤처 에디션’은 29일 오전 8시 30분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출시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