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원더월, 3월 22~24일 비투비 팬콘서트 개최
원더월, 3월 22~24일 비투비 팬콘서트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2.28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듣 보컬 그룹’ 비투비, 1년여만에 완전체 팬콘서트 개최…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깜짝 발표로 큰 호응
이미지 =원더월, 비투비 팬콘서트 ‘OUR DREAM’ 공식 포스터
이미지 =원더월, 비투비 팬콘서트 ‘OUR DREAM’ 공식 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종합 아티스트 IP 솔루션 원더월(주식회사 노머스, 대표 김영준)이 내달 22일부터 24일까지 총 3일간 그룹 비투비(BTOB)의 팬콘서트 ‘2024 BTOB FAN-CON [OUR DREAM]’을 개최한다.

비투비는 음원이 발매되면 차트 상위권을 휩쓰는 이른바 ‘믿고 듣는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하며 많은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군백기 후 지난 2022년 말 데뷔 10주년 기념으로 콘서트를 개최했으며, 약 1년여 만에 다시 완전체로 팬콘서트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팬콘서트는 비투비가 멜로디(팬덤명)와 함께 이뤄낸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고 함께 꿈을 꾸자는 의미를 담아 ‘OUR DREAM’이라고 명명,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계획이다. 

앞서 비투비는 이달 초부터 멤버 6명 전원이 원더월이 운영하는 팬덤 플랫폼 ‘프롬(fromm)’에 입점해 프라이빗 메시지로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지난 21일에는 그룹 활동을 위한 ‘비투비 컴퍼니’ 설립 소식과 함께 프롬 스튜디오(fromm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팬콘서트를 깜짝 발표해 팬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원더월은 공연 주최뿐 아니라 공식 공연 MD를 제작해 현장에서 판매하고, 프롬 메시지 구독자들을 위한 현장 부스를 운영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을 주최하는 원더월은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철학을 콘텐츠로 담은 ‘원더월 클래스’로 시작해 아티스트 IP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종합 팬덤 플랫폼 ‘프롬(fromm)’을 통해 팬덤 소통 채널은 물론 콘텐츠, 커머스, 공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투비와 같이 플랫폼 입점 후 공연, MD, 콘텐츠까지 여러 서비스를 연계해 협업을 확대하는 아티스트가 늘어나고 있으며, 팬들에게도 여러 팬덤 서비스를 프롬 하나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과 혜택을 강화하고 있다.

원더월 관계자는 “’비투비표 발라드’라는 수식어가 있을 만큼 K팝 발라드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비투비의 팬콘서트를 선보이게 돼 기대가 크다”며 “원더월은 팬들에게 소중한 시간으로 기록될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놀라운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팬덤 플랫폼 ‘프롬’의 입점 아티스트와 유저 수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투비 팬콘서트 ‘2024 BTOB FAN-CON [OUR DREAM]’은 오는 3월 22일, 23일, 24일 총 3일 간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티켓 예매는 3월 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예매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회차당 1인 4매로 구매 가능 매수가 제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