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7-12 14:10 (금)
화사, ‘2024 활동 신호탄’ 4월 20일 첫 단독 팬콘 개최
화사, ‘2024 활동 신호탄’ 4월 20일 첫 단독 팬콘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4.03.18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부터 티켓 선예매 진행..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 론칭.. 팬콘 개최까지 ‘팬들과 활발 소통 예고’
'화사'_팬콘_서울_포스터_
'화사'_팬콘_서울_포스터_사진출처 = 화사 인스타그램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가수 화사(HWASA)가 첫 단독 팬콘을 개최한다. 15일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 측에 따르면 화사는 오는 4월 20일 서울 광진구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HWASA the 1st FANCON TOUR [Twits] in Seoul(화사 첫 번째 팬콘 투어 트위츠 인 서울)’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이번 팬콘을 통해 화사는 다채로운 무대와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게임부터 토크까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코너들을 선보이며 특별한 추억을 쌓을 준비에 한창이다.

팬콘 개최 소식과 더불어 화사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에서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트위츠)’ 오픈 소식도 전했다. 화사의 솔로 데뷔 곡명이기도 한 ‘Twits’는 팬들과 서로를 지칭하는 애칭으로, 아티스트와 팬덤 사이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는 팬덤명이다.

화사는 팬 커뮤니티 ‘Twits’를 통해 국내 및 해외 팬들과 적극적인 양방향 소통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생생한 비하인드부터 미공개 영상 등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건강한 팬 커뮤니티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난해 피네이션으로 이적 후 눈부신 비상을 알린 화사는 활발한 활동으로 팬들을 만나왔다.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부터 ‘Chili(칠리)’ 등을 통해 리스너의 큰 사랑을 받았고, 올해 1월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뉴 아이콘상’을 수상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2024년 본격적인 활동의 시작을 알린 화사의 팬콘 티켓 예매는 28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선예매가 진행된다. 선예매는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화사 공식 팬 커뮤니티 ‘Twits’의 가입 완료 시 가입 대상자에게 선예매 신청 자격이 주어지며, 일반 예매는 4월 2일 오후 8시부터 오픈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