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안나수이 코스메틱에서 2월 1일 화려한 꽃들이 만발한 한밤의 정원에서 영감 받아 화려하고 신비로운 무드가 가득한 미드나잇 플라워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렉션은 아이 컬러 트리오 05호와 리미티드 아이템 페이스 컬러 2종, 메이크업 팔레트 미니 1종으로 구성된다.
아이 컬러 트리오 05호는 ‘미스틱 플라워’라는 컬러명만큼이나 신비로운 무드를 담았다. 활용성이 뛰어난 톤다운 레드, 퍼플, 화이트 컬러가 담긴 아이 메이크업 팔레트로 딥하고 신비로운 컬러에 진주 광채 같은 스파클링함이 더해져 화려하고 매혹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부드럽게 잘 펴 발리고 밀착력이 뛰어나 다크닝 없이 맑은 발색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리미티드 아이템 페이스 컬러는 두 가지 컬러가 출시된다. 304호 핑크 블룸은 그윽한 무드의 핑크 치크를 연출할 수 있고 601호 오렌지 블룸은 우아한 코럴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한밤에 피어 오른 화려한 꽃에서 영감 받은 유니크한 블러셔로, 원하는 컬러를 브러쉬로 블렌딩 하여 사용하면 된다. 선명한 발색과 은은한 광채, 뛰어난 밀착력 덕분에 오랫동안 프레시한 컬러가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메이크업 팔레트 미니 또한 리미티드 아이템으로 겉면의 화려한 장미뿐만 아니라 케이스 안쪽의 시크한 장미 문양까지 인상적이다. 함께 출시되는 페이스 컬러를 넣어 사용하는 신비롭고 황홀한 느낌의 케이스이다.
안나수이만의 독보적인 화려함을 담은 미드나잇 플라워 컬렉션은 2월 1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 영등포점, 부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뿐만 아니라 롯데닷컴, 엘롯데, H몰, CJ몰, SSG,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의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