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플릭스] 한소영 기자 = 본연의 아름다움을 일깨워주는 매스티지 뷰티 브랜드 투에이엔(2aN)이 길고 풍성한 롱래쉬 효과를 주며 초코브라운 컬러가 자연스러운 눈매로 연출해 주는 ‘롱앤컬링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투에이엔(2aN)은 베스트셀러 제품인 ‘롱래쉬 마스카라’와 ‘볼륨컬링 마스카라’가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마스카라 2종의 장점을 결합한 ‘롱앤컬링 마스카라’를 선보인다.
‘롱앤컬링 마스카라’는 기존 마스카라와 차별화된 초코브라운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블랙컬러가 짙어서 부담스러웠거나, 염색으로 밝아진 모발이나 컬러 렌즈 등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싶다면 신제품 초코브라운 컬러가 보다 자연스럽고 매력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섬세한 마이크로 소프트 화이버가 속눈썹 뿌리부터 한올 한올 컬링감 있는 롱래쉬 효과를 주며 ‘Matte Gelling System’을 적용해 강하게 고정되어 가루날림 없이 깔끔하게 발린다. 또한 ‘Powerful Fix System’이 속눈썹 형태에 맞게 유연한 워터프루프 막을 형성하여 땀과 물 등 수분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롱앤컬링 마스카라’는 투에이엔(2aN)의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 면세점, 제휴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 이니스프리, 브랜드 뮤즈 장원영과 비타C 7일 톤업 세럼 광고 영상 공개
- 이탈리아의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보인 ‘이탈리안 뷰티 데이즈’ 행사 성료
- 헤라, 브랜드 대표 제품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리뉴얼 출시
-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출시
- 래이디케이, K-스킨케어 브랜드 ‘엘솔레’ 영국 비건 인증 및 한국이슬람교 할랄 인증 획득
- AHC, ‘누드 톤업 크림 내추럴 글로우’ 출시
- 폴앤조 보떼 ‘유브이 리미티드 립스틱’ 출시
- LG생활건강, 코드 글로컬러 7종 출시
-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라이브커머스 매출 1위 등극
- ‘메디큐브 에이지알’ 국내 홈 뷰티 미용기기 시장 선두 기록
- 안나수이,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메이크업 팔레트’ 출시
- 파티온, 새 브랜드 모델로 배우 ‘혜리’ 전격 발탁
- LG생활건강, 닥터벨머 ‘토탈유스 바이옴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남성 그루밍 라인 ‘더페이스샵 스피프코드’ 출시
- 베네피트 신제품 ‘더 포어페셔널 라이트 프라이머’ 출시
- 안나수이, 노스텔지아나 콘셉트 2022 스프링 컬렉션 출시
- 비건 화장품 허블룸, ‘콤부차 비건 콜라겐 크림’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보습 폭탄 크림 2종’ 판매량 1000만 개 돌파
- LG생활건강,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 LG생활건강, ‘후 환유 밸런서·로션’ 선보여
- 뉴욕 코스메틱 샹테카이, 뮤즈 유아인 새로운 비주얼 공개
- 메리얼 ‘벨루티 엘릭시르 앰플’ 국내 정식 출시
- LG생활건강, 숨37° 타임에너지 메이크업 출시
- LG생활건강, 가을 메이크업 위한 VDL 신제품 2종 출시
- 안나수이, 무결점 피부 연출 위한 ‘더 메이크업 베이스·더 파우더’ 출시
- 폴앤조 보떼, 스테디셀러 ‘모이스처라이징 파운데이션 프라이머’ 업그레이드 출시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모노폴리 에디션’ 출시
- 안나수이, 카카오톡 선물하기 ‘클래식 루즈·주얼리 트레이 세트’ 단독 출시
- LG생활건강, 수려한 ‘진생 에센스AD 가을 화조도 에디션’ 선보여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미 럭셔리 골든 쿠션 스페셜 에디션’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