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마인’ 백미경 작가,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첫 출연
‘마인’ 백미경 작가,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첫 출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1.06.2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하인드 대방출
조수빈, 백미경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마인’ 백미경 작가,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첫 출연…비하인드 대방출
 
방송인 조수빈이 진행하는 멜론스테이션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시즌2>에 tvN 드라마 <마인>의 백미경 작가가 드라마 종영 후 첫 방송 나들이에 나선다.
 
6월 29일 오전 11시 공개되는 멜론스테이션 <조수빈의 뮤직 다이어리 시즌2>는 새 코너 ‘언박싱터뷰’의 첫 번째 게스트로 드라마 <마인>의 백미경 작가를 초대했다. 백미경 작가는 드라마 <마인>의 호평과 시청률 고공행진, 성공적 종영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 및 인터뷰 요청 속에서 <조수빈의 뮤직 다이어리>를 처음으로 선택했다.
 
이날 <조수빈의 뮤직 다이어리 시즌2>에서 백미경 작가는 “<마인>을 처음 기획할 때부터 김서형, 이보영 씨가 결정됐던 건 아니었다”며 “특히 이보영 씨는 스케줄이 안 된다고 생각해서 마음을 비우고 있었는데 하겠다는 답변이 와서 너무 고마웠다. 운명이 있는 것 같다. 두 배우가 운명처럼 내게 왔다”라고 캐스팅 비하인드를 밝혔다.
 
또 극 중 정서현 역을 맡아 걸크러시부터 멜로까지 고품격 연기를 선보인 김서형에 대해 ”김서형 씨가 결정되고 대본을 조금 바꿨다. 충분히 그럴 자격이 있는 배우였고 훌륭하게 소화해줘서 너무나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백미경 작가는 <마인>에서 화제가 된 노덕이 역할의 배우 공작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캐릭터들에 대한 작가의 진짜 의도들을 숨김없이 털어놨다.
 
이밖에도 BTS의 팬이며 ‘버터’를 즐겨듣고 있다는 개인적인 음악 취향과 <힘쎈 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이자 확장판인 <힘쎈 여자 강남순>을 현재 집필 중이라는 내용까지 평소 어떤 인터뷰에서도 쉽게 들을 수 없었던 이야기를 조수빈과 청취자들에게 숨김없이 털어놔 제작진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따뜻한 시선과 공감의 대화로 백미경 작가를 무장해제 시키며 그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담아낸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시즌2>는 6월 29일 화요일 오전 11시 멜론 스테이션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조수빈의 뮤직다이어리 시즌2>는 음악 뿐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인물들을 조수빈이 관련 키워드를 통해 언박싱 하는 심층 인터뷰 프로그램으로 멜론앱 스테이션 탭에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전 11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