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5-23 08:45 (월)
예스24 『더뮤지컬』 , 대학로서 포토 이벤트 실시
예스24 『더뮤지컬』 , 대학로서 포토 이벤트 실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5.06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발행하는 국내 유일의 뮤지컬 전문 잡지 『더뮤지컬』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5일부터 8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포토 이벤트를 열고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먼저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월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뮤지컬』 잡지 표지처럼 꾸며진 포토월에서 가족 · 우정 · 사랑을 테마로 한 뮤지컬 '난쟁이들', '넥스트 투 노멀' '마틸다' '빈센트 반 고흐' '빌리 엘리어트' '키다리 아저씨' 주인공들의 의상을 입고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촬영 후 '#더뮤지컬', '#더뮤가족사진관'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 초대권을 증정한다.

즉석에서 풍성한 경품과 즐길거리를 제공하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1등과 2등 당첨자 총 1,000명에게 포토매틱 무료 촬영권과 포춘쿠키를 증정하며 그중 1등 당첨자 150명에게는 『더뮤지컬』 MD를 추가 증정한다.

3등에 당첨된 1,000명에게는 가족 · 우정 · 사랑 테마 뮤지컬 6편의 대표 가사가 담긴 포춘쿠키를 선물하며, 『더뮤지컬』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처럼 오프라인 공간에서 독자들과 만나는 '더뮤지컬 가족사진관: 케미를 찍어줘!' 이벤트는 오는 5월 5일부터 5월 8일까지 나흘간 종로구 대학로 마로니에공원에서 낮 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지난 1일 발행된 『더뮤지컬』 5월 호 표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사진관'을 테마로 꾸며졌다. 뮤지컬계 대표 부부 김선영·김우형 가족, 배우 조형균과 그의 세 마리 반려견, 하우스메이트로 살고 있는 배우 송상훈과 손유동 등 특별한 가족 다섯 팀이 화보에 참여했다.

예스24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정가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