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6-24 17:14 (금)
‘드림콘서트 트롯’ 양지은∙홍지윤∙김의영∙은가은 뭉친다
‘드림콘서트 트롯’ 양지은∙홍지윤∙김의영∙은가은 뭉친다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6.15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2’ 스타들 대거 출격 트롯 대세들의 특별한 무대 펼쳐진다
양지은∙홍지윤∙김의영∙은가은 ’드림콘서트 트롯’ [사진 = 린브랜딩]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미스트롯2’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은가은이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격한다.

린브랜딩은 15일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은가은이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에 참석해 특별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은가은은 지난 해 ‘미스트롯2’ TOP7에 선발되는 영광을 안은 후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며 단숨에 자타공인 ‘트롯 대세’로 떠올랐다. 이에 트롯계 대표 스타들이 대거 참여하는 연합 콘서트 ‘드림콘서트 트롯’ 합류를 결정하며 새로운 매력이 가득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은가은은 ‘드림콘서트 트롯’에서 그 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특별한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 중이다. 짙은 감성이 느껴지는 무대부터 절로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신나는 무대까지 남녀노소를 막론한 팬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양지은, 홍지윤, 김의영, 은가은은 현재 다양한 방송, 라디오, 뮤지컬, 광고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들이 출연하는 ‘제1회 드림콘서트 트롯’ 오는 19일 오후 6시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며 추후 SBS MTV와 SBS FiL채널을 통해서도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