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29 (목)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D-7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 D-7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2.09.19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트리아일랜드, 김준수→양서윤까지
대표 뮤지컬 배우와 차세대 뮤지컬 스타의 특급 콜라보 선보인다
갈라콘서트_개인포스터_[제공=팜트리아일랜드]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뮤지컬 명가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갈라콘서트가 개막까지 단 7일만을 남겨두고 있다.

오는 9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번째 갈라콘서트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다. 

초특급 뮤지컬 배우 라인업으로 구성된 전무후무한 뮤지컬 갈라콘서트라는 점에서 커다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팜트리아일랜드. 여기에 갈라콘서트를 200% 즐기기 위한 관람 포인트가 공개돼 설렘이 배가되고 있다.

#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급 조합

다양한 작품 속 진가를 발휘하며 대한민국 뮤지컬을 대표하는 배우로 당당히 자리 잡은 김준수, 김소현, 정선아. 그리고 활발한 작품 활동과 탁월한 실력으로 뮤지컬계를 이끌어갈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진태화, 서경수, 케이, 양서윤까지. 이들은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뮤지컬 선후배를 뛰어넘는 끈끈한 케미스트리는 물론,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화려하고 색다른 무대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또한 같은 작품이지만 출연 시기가 달라 이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지 못했던 뮤지컬 팬들의 아쉬움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오직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급 조합으로 뮤지컬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갈라콘서트_메인포스터_[제공=팜트리아일랜드]

# 믿고 보는 음악 감독 양주인과 풀 오케스트라의 완벽한 시너지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는 뮤지컬 <위키드>, <킹키부츠>, <메디슨 카운티의 다리>, <레드북> 등 다양한 작품으로 뮤지컬 계를 선도한 양주인 음악 감독의 지휘 아래 펼쳐진다. 대중을 울고 웃게 한 뮤지컬 대표작의 중심이자 정체성인 양주인 음악 감독이 직접 연출을 맡는다는 사실만으로도 ‘믿고 보는 콘서트’로 떠오른 상황. 

더불어 이번 갈라콘서트는 모든 세트리스트가 수준 높은 풀 오케스트라의 생생한 라이브로 진행된다고. 양주인 음악 감독과 풀 오케스트라가 만나 만들어낼 압도적인 시너지는 그 자체만으로도 보는 이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 수많은 대중을 사로잡은 뮤지컬 넘버들을 한자리에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의 가장 큰 관람 포인트는 바로 수많은 대중을 매료시킨 대표 넘버들을 생생한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다. 명품 뮤지컬 넘버 탄생에 이바지한 주역들이 직접 나섬과 동시에, 그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콜라보 무대까지 쉴 새 없는 볼거리로 시선을 장악할 예정이라고. 무엇보다도 관객이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는 탁월한 넘버 선정으로 축제의 장이 펼쳐질 것이라 전망된다.

이에 관계자는 관람 포인트와 함께 “첫 번째 갈라콘서트인 만큼 팜트리아일랜드만의 색을 보여줄 수 있는 세트리스트로 알찬 무대를 구성했다. 

평소 뮤지컬을 즐기시는 분에게는 매년 꼭 봐야 하는 공연 중 하나로 자리 잡았으면 하고, 처음 뮤지컬을 접하시는 분이라면 팜트리아일랜드 갈라콘서트를 통해 뮤지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의 첫 갈라콘서트 ‘2022 PALMTREE ISLAND 1st GALA CONCERT’는 9월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