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13 16:46 (목)
호주 아티스트 '리니(RINI)', 7월 첫 내한 공연
호주 아티스트 '리니(RINI)', 7월 첫 내한 공연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5.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7일 첫 내한 공연 개최
로맨틱 네오 소울 아티스트 '리니'
티켓링크, R&B스타 리니 ‘RINI 1ST LIVE IN SEOUL’ 티켓 판매
'리니(RINI)'_내한공연 [사진제공 = NHN링크]
'리니(RINI)'_내한공연 [사진제공 = NHN링크]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호주의 로맨틱 네오 소울 아티스트 '리니'가 첫 단독 내한 공연으로 한국 팬들을 만난다.

'리니(RINI)'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은 오는 7월 27일 신당동 공감 센터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지난 19일부터 NHN링크의 문화 콘텐츠 플랫폼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됐다.

아시아계 호주 출신의 리니는 영혼을 어루만지는 관능적인 목소리와 깊은 감성의 멜로디로 2017년 혜성처럼 등장한 차세대 R&B 스타이다. 대표곡 'Meet Me In Amsterdam', 'My Favorite Clothes', 'Aphrodite' 외에도 감미로운 R&B 넘버로 국내에서도 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성장, 자아성찰, 사랑을 이야기하는 로맨틱 네오 소울 아티스트 리니의 첫 내한 공연 소식에 음악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주최사인 아티스트 브랜딩 플랫폼 베이비 레몬은 해외 뮤지션들의 내한 공연과 국내외 유망 신진 뮤지션들을 발굴하고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7월 27일 개최되는 리니(RINI)의 첫 단독 내한 공연은 아시아 투어의 일환이며,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