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광진문화재단 '나루 뮤지컬 나잇' 개최!
광진문화재단 '나루 뮤지컬 나잇' 개최!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6.22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24일(토) 19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
유명 뮤지컬 넘버, 나루아트센터에서 즐긴다!
[사진자료] '나루 뮤지컬 나잇'_포스터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재)광진문화재단(이사장 김경호)이 오는 6월 24일(토) 19시 나루아트센터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갈라 콘서트 <나루 뮤지컬 나잇>을 개최한다.

<나루 뮤지컬 나잇>은 세계 유명 뮤지컬 넘버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도록 광진문화재단에서 준비한 기획공연으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의 출연과 민활란 음악감독이 이끄는 뮤직할 오케스트라의 협연으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뮤지컬 명곡을 선보일 이번 공연에는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는 뮤지컬 아티스트 ‘카이’와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너지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하는 뮤지컬 디바 ‘정선아’,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로 감동을 선사하는 ‘이정화’, 독보적인 목소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라이징 스타 ‘노윤’ 배우가 함께해 환상의 하모니를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나루 뮤지컬 나잇>은 중학생 이상 관람할 수 있으며 R석 6만원, S석 4만원으로 광진구민이라면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매 및 공연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광진문화재단 공식 홈페이지, 인터파크 티켓 및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진섭 광진문화재단 사장은 “<나루 뮤지컬 나잇>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대성당들의 시대’, 오페라의 유령 ‘Think of me’, 지킬 앤 하이드 ‘지금 이 순간’ 등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뮤지컬 넘버들을 한 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갈라 콘서트로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들의 출연으로 뮤지컬 한 편을 모두 보는 듯한 무대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광진구민은 물론 많은 관객들이 나루아트센터, 광진어린이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 프로그램을 적극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2015년 11월 출범한 (재)광진문화재단은 나루아트센터 및 광진어린이공연장을 기반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공연, 전시 및 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문화예술을 통한 지역 주민과의 만남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역 특성에 맞는 신규 콘텐츠 사업과 지역문화 네트워크를 연계하며, 생산하는 문화공간으로 거듭나기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추진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