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6월16일부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극장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6월16일부터 대학로 '예그린씨어터'극장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06.23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16일부터~ 7월16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예그린씨어터극장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아서 밀러의 "데스 오브 세일즈맨" 연극 공연, 감동과 사회적 고찰을 안긴 성공적인 현대 미국 드라마

<세일즈맨의 죽음>은 1949년에 처음 연극으로 공개되어 지금까지 전세계적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작품이다. 6월16일부터 7월16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에서 그 명작을 다시 볼 수 있게 된다.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세일즈맨의 죽음>은 현대 미국의 사회적 압박과 가치관, 가족의 붕괴와 꿈의 파괴에 대한 고찰을 통해 우리 삶에 대해 돌아보게 한다. 이번 공연에서는 원작의 내용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인 감각과 캐릭터의 성격을 섬세하게 살려 관객들이 모든 등장인물의 입장에 공감하게 될 것이다.

​이번 작품은 특히 윌리 로먼의 삶과 업적에 대한 회상, 현실의 부딪힘, 가족과 사회적 위치에 대한 허망함, 미국 사회의 꿈과 성공주의에 대한 동경과 실망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구성되었다.

연극 '세일즈맨의 죽음'

압도적인 연기력의 배우 장두이, 연극과 뮤지컬을 넘나들며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지만 그보다 더 노력하는 배우 김승대, 김은우, 권오성, 문장원, 김진철, 김도연, 강유정, 정희진, 이초혜, 박종호 대학로의 중견 연기파 배우 김영, 홍성경, 김왕근 등을 필두로 열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