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서스펜스 추격스릴러 영화'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예고편 공개
서스펜스 추격스릴러 영화'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예고편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3.08.2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모든 예측을 허물 신선도 100% 현실 추격 스릴러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제8회 포틀랜드호러영화제 최우수 연기상 수상, 제76회 칸 필름 마켓 최고의 화제작으로 전 세계 이목을 집중시킨 영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이 9월 13일 개봉하는 가운데, 섬뜩한 공포 스릴러를 예고하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평온한 일상, 사랑하는 아내, 모든 것이 완벽했던 한 남자가 결혼기념일을 맞아 떠난 차박 여행에서 낯선 인기척과 함께 순식간에 악몽 같은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스릴러 영화. 호기심을 자극하는 전개와 숨 막히는 서스펜스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블랙의 신부], [넘버스: 빌딩숲의 감시자들]을 기획 및 공동제작한 타이거 스튜디오가 선택한 올해의 스릴러 영화로 알려져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은다. 

이미지 =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 스틸
이미지 =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 스틸
이미지 =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 스틸
이미지 =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 티저 스틸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수원’과 ‘미유’가 차박 여행을 떠나는 모습과 함께 여느 때처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차박의 설렘도 잠시, 잠에서 깬 ‘미유’의 앞에 가면을 쓴 정체불명의 한 남성이 등장하며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지고, 음산한 음악이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섬뜩함을 고조시킨다. 이어, 가면을 쓴 남자의 고함과 함께 그로부터 도망치는 피투성의 인물들이 연이어 등장해 숨 막히는 서스펜스를 기대케 한다. 산산조각 나버린 행복한 일상과 이해할 수 없는 사건들은 섬뜩한 공포감을 유발하며, 과연 ‘수원’과 ‘미유’는 남은 차박 여행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세계를 매료시킨 올여름 가장 주목해야 할 K-스릴러 <차박- 살인과 낭만의 밤>은 오는 9월 13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