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2-23 10:41 (금)
다양성영화 예매율 1위 화제작 ‘세기말의 사랑’ 오늘 대개봉! 엔딩곡 ‘이상한 애’ 음원 공개까지!
다양성영화 예매율 1위 화제작 ‘세기말의 사랑’ 오늘 대개봉! 엔딩곡 ‘이상한 애’ 음원 공개까지!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4.01.24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로 튈지 예측불가”, “통통 튀고 발랄하고 사랑스럽다”
2024년 새해, 극장가를 사로잡을 뉴 밀레니엄 드라마가 온다!
이미지 = ‘세기말의 사랑’ 메인포스터

[뉴스플릭스] 김민수 기자 = 다양성영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기대감을 높인 뉴 밀레니엄 드라마 <세기말의 사랑>이 마침내 1월 24일(수) 오늘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새해 극장가를 이상한 사랑스러움으로 물들일 뉴 밀레니엄 드라마 <세기말의 사랑>이 1월 24일(수) 바로 오늘 개봉한 가운데, 벌써부터 관객들의 호평이 쏟아지며 흥행 청신호를 밝혔다. <세기말의 사랑>은 세상 끝나는 줄 알았던 1999년, 짝사랑 때문에 모든 걸 잃은 ‘영미’에게 짝사랑 상대의 아내 ‘유진’이 나타나며 벌어지는 이상하고 사랑스러운 뉴 밀레니엄 드라마. 웰메이드 데뷔작 <69세>로 한국 영화계가 주목하는 여성 감독으로 떠오른 임선애 감독의 재기 발랄하고 경쾌한 신작이자, 파격적인 외모 변신과 섬세한 열연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하는 이유영, 독보적인 분위기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지닌 배우 임선우, [정신병동에도 아침이 와요], [D.P. 시즌2]를 통해 대세 배우로 떠오른 노재원의 열연과 반짝이는 케미를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영화 <세기말의 사랑>은 개봉 전부터 다양성영화 예매율 1위에 등극하고, 개봉 기념으로 열리는 릴레이 GV가 매진 행렬을 기록하는 등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해왔다. 또한 개봉과 동시에 “어디로 튈지 예측불가… 귀엽고 재밌음..!!!”(gl**s247, CGV), “예상되지 않는 전개! 흥미로웠어요”(moonlit_wi****, CGV), “특별함 속에 우리 생활에 있을 법한 입체적인 캐릭터들”(qu**ns347, CGV), “유진과 영미가 사랑스럽다”(먐***, CGV), “단언컨대 지금이 아니더라도 언젠간 빛을 발할 영화. 하지만 지금도 충분히 반짝여”(버즈***, CGV), “흑백인 줄 알았던 삶이, 나도 모르는 새에 알록달록 빛나고 있다”(gr**2263, CGV), “최고의 영화! 통통 튀고 발랄하고 사랑스러워요”(ur**182000, CGV),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스크린을 가득 채워주고 영화 보는 내내 다음 장면이 궁금하면서 기대되는 흥미진진한 세기말의 사랑”(at**girl, CGV), “생각할수록 너무 좋은 영화”(3**, 왓챠피디아), “인간의 내밀한 심정을 이리 귀엽고 힙하게 표현하다니”(진*, 왓챠피디아), “난 세기말까지 이 영화를 사랑할 것 같다”(m***, 왓챠피디아) 등 <세기말의 사랑>만의 이상하고도 사랑스러운 매력에 매료된 관객들의 찬사가 이어지며 입소문 열풍을 예고한다. 또한 개봉을 맞아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귓가를 사로잡는 <세기말의 사랑>의 엔딩곡 ‘이상한 애’의 음원도 공개된다. 뮤지션 최진솔이 가창한 ‘이상한 애’의 음원은 1월 24일(수) 오늘 정오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2024년 새해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뉴 밀레니엄 드라마 <세기말의 사랑>은 바로 오늘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