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2:18 (금)
조성모와 함께하는 2023 '크리스마스 콘서트'
조성모와 함께하는 2023 '크리스마스 콘서트'
  • 김영광 기자
  • 승인 2023.12.04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을숙도문화회관서
'조성모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콘서트' 포스터. (사진=사하구 제공)

[뉴스플릭스] 김영광 기자 =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 가수 조성모가 부산 사하구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선보인다.

​부산 사하구 을숙도문화회관은 오는 23일 오후 5시 회관 대공연장에서 '조성모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무대는 발라드 가수 조성모가 출연하며, 감미로운 음색과 오케스트라의 하모니로 그의 명곡인 '너의 곁으로'(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를 비롯해 ▲가시나무 ▲후회 ▲다짐 ▲To Heaven 등을 선보인다.

​조성모는 1998년 정규앨범 1집인 'To Heaven'으로 데뷔해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가수이자, 한국음반산업협회 공식 누적 앨범 판매 역대 1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이번 무대에서 트럼펫 연주자 드미트리 로카렌코프가 '아베마리아'와 '어메이징 그레이스', '밤하늘의 트럼펫', '펠리스 나비다' 등 연주한다.

​마지막 엔딩곡으로는 베토벤의 9번 교향곡 중 '환희의 송가'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소프라노 왕기헌, 메조소프라노 송혜은, 테너 이우정, 바리톤베이스 박순기와 20여 명의 성악전공자로 구성된 합창단의 웅장한 울림과 아름다운 목소리로 대미를 장식한다.

​티켓은 1층 3만원, 2층 2만원이며, 예매는 을숙도문화회관 누리집을 통해 가능하다. 또 예매 시 20% 할인 혜택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